하남문화재단, 기획공연 뮤지컬 'YOU & IT'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0:30:44
  • -
  • +
  • 인쇄
▲ (재)하남문화재단이 지난 22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 뮤지컬 'YOU & IT'이 성료 됐다.

[뉴스스텝] (재)하남문화재단이 지난 22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 뮤지컬 'YOU & IT'이 성료 됐다.

이번 작품은 배우 박시환과 윤진솔이 출연하여 죽은 아내를 AI로 되살린다는 소재의 스토리로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철학적인 메시지를 남겼다.

라이브 스트링 세션이 전달하는 서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음악,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와 가창력, 홀로그램 영상을 활용한 연출 등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관객들은 ‘아련하고 슬픈 사랑 이야기에 생생한 라이브 연주가 더해져 더 몰입할 수 있었다.’, ‘홀로그램을 활용한 연출이 매우 새롭고 놀라웠다.’ 등 뮤지컬 'YOU & IT'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디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독보적인 스토리의 뮤지컬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7월에도 재즈, 서커스, 연극 등 다양한 기획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일본 하늘길 확대 기대…제주 홍보 마케팅 박차

[뉴스스텝] 제주가 일본 직항노선 확대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지난 4일 제주를 찾은 일본 후쿠오카공항 대표단과 도내 일원에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도와 공사는 제주-후쿠오카 직항노선의 재개 필요성과 노선 활성화를 위한 양 지역 관광교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후쿠오카공항 대표단은 세화 해녀마을을

제주테크노파크-경주융합회, 관광산업협력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제주테크노파크(원장 지영흔, 제주TP) 기업지원단은 지난 5일 제주벤처마루 회의실에서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와 지역경제 발전과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제주TP와 경주융합회가 공동사업을 발굴하고 지역산업 발전과 중소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다. 세부 내용은 지역 중소기업 공동사업 발굴 및 육성지원, 지역기업에 대한 관광 관련 사업의 공유 및 협력활성화,

임영웅 팬클럽, 강릉시 저소득가구 아동에 장학금 전달

[뉴스스텝]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강릉)’가 강릉시 저소득가구 아동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영웅시대(강릉) 회원들은 8일 강릉시에 총 5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업 지원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영웅시대 강릉지부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