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새로운 티니핑과 시작하는 2026년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개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6 09:20:13
  • -
  • +
  • 인쇄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총감독 참여…마술·퍼펫·뮤지컬 결합한 하이엔드 쇼
▲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홍보 포스

[뉴스스텝] 서울 강동문화재단은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1월 30일부터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19일에 열린 제10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수상한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 제작사의 신작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개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현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새로운 시즌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새로운 티니핑의 등장과 확장된 세계관, 한층 깊어진 스토리 위에 더욱 화려해진 쇼 연출을 더해, 티니핑 고유의 캐릭터성을 극대화한 무대로 관객을 만난다. 특히 개성 넘치는 움직임과 애니메이션적인 감정 표현을 섬세한 퍼펫 연출로 구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패밀리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전작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에 이어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총감독을 맡아 더욱 깊어진 스토리와 독창적인 무대 표현, 한층 업그레이된 쇼 연출로 환상적인 판타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뮤지컬 '캣츠', '위키드'뿐 아니라 가족뮤지컬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등으로 역량을 인정받은 홍승희 연출, 대학로 흥행작 ‘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의 이지현 작가, 라이브온스테이지 '라이프 오브 파이'의 퍼펫 디렉터 정명필 등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꿈 같은 무대를 만들어 냈다.

강동문화재단 김영호 대표이사는 “대중적 인지도와 인기가 높은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로 아이들과 어른 모두를 만족시킬 공연”이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공연을 강동아트센터에서 선보이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고, 많은 분들이 오셔서 티니핑의 매력을 한껏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지역 보건의료 발전 다짐”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11일 대전광역시약사회 제38회 정기 대의원총회에 참석해 지역 보건의료 현안을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이날 총회에는 약사회 대의원 등 회원 약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난해 사업을 결산하고 올해 주요 사업계획을 논의했다.조원휘 의장은 축사에서 “약국은 시민과 가장 가까운 1차 보건의료 현장”이라며 “노숙자쉼터 무료진료, 공공심야약국 운영 등 약사 여러분의 전문성과

제주도, 감귤 품종별 교육 “맞춤형 기술로 경쟁력 강화”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서귀포농업기술센터(소장 현광철)가 감귤 재배농가의 소득 향상을 위한 ‘2026년 감귤분야 핵심기술교육’ 과정 교육생을 오는 20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감귤분야 전문 농업인 육성을 목표로 기후변화로 인한 병해충 밀도 증가, 열과 발생 등 감귤 재배 현장의 주로 애로사항을 집중 해결하고, 최신 농업기술을 공유해 서귀포 감귤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

대한민국 물류의 심장 경상남도!!! 물류 피지컬AI 시동!!!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일 도청 신관 중회의실에서 물류 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한 ‘경남 물류 피지컬AI 얼라이언스’ 킥오프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회의는 물류 현장의 고령화와 청년 인력 유입 단절로 인한 인력난을 극복하고, 급성장하는 글로벌 피지컬AI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구성됐다.회의에는 경남도 교통건설국장을 의장으로 네이버 클라우드, LG CNS 등 공급 기업과 동원글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