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청소년수련관, 하계 물놀이 캠프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0:35:23
  • -
  • +
  • 인쇄
▲ 정선군청소년수련관, 하계 물놀이 캠프 성료

[뉴스스텝] 정선군청소년수련관은 오는 8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정선종합경기장 인라인·농구장 일대에서 2025 아리하랑 물놀이캠프 ‘물놀이지? 물론이지!’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아리하랑 물놀이캠프는 아동·청소년들이 물놀이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방학 기간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정선군 거주 청소년과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 기간에는 초대형 에어바운스 워터슬라이드 외 대형 슬라이드, 물놀이장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설치됐으며, 유아용 풀장부터 청소년용 풀장,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까지 연령대별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이 더욱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페달보트를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존도 추가되어 운영됐으며, 푸드트럭도 함께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었다.

신민규 정선군청소년수련관 관장은 “무더위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체험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알찬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본격 추진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5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스마트빌리지 보급·확산 사업 공모 선정에 따라 추진 중인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구축’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보고회에는 안병구 시장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장, 학교 관계자 등 33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밀양시는 이번 사업에 국비 10억 5,000만원과 시비 4억 5

포천시,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 주차장 관리실태 점검

[뉴스스텝] 포천시는 지난 11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주차장 관리 실태를 점검했다.이번 점검은 영북면과 관인면 내 4개소 주차장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시설 안전, 환경 관리, 시민 편의성을 시민의 눈높이에서 중점적으로 확인했다. 점검반은 현장을 직접 살피며 노면 파손, 배수시설 작동 여부, 안전 표지판, 장기 방치 차량, 불법 투기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주민 실질적 부담 해소

[뉴스스텝] 영월군은 지난 12일 영월군청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영월의료원과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은 연면적 1,387㎡ 규모(지상 3층)에 산모실 10실,신생아실 등을 갖추고, 이용료는 2주 기준 180만 원이다. 특히 영월 주민은 60~80%의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평창·정선 등 인근 지역 산모 가정도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