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행복도시 목포‘2024 송년 음악회’기획 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0 11:10:35
  • -
  • +
  • 인쇄
‘표도르 아마소프’ 와 ‘김소영’ 교수의 아름다운 하모니 선봬
▲ 목포시,‘행복도시 목포‘2024 송년 음악회’기획 공연 개최

[뉴스스텝] 목포시가 송년을 앞두고 특별한 연주회를 개최한다.

시는 세계적인 첼리스트 표도로 아마소프 교수와 피아니스트 김소영 교수를 초청해 오는 17일 오후 7시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행복도시 목포 2024 송년 음악회’를 선보인다.

러시아 출신의 표도르 아마소프 교수는 현재 모스크바 국립중앙음악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며, 지난 2015년과 2019년 세계 3대 차이콥스키 콩쿠르에서 입상한 실력파 챌리스트이다.

또한 함께 무대에 오를 김소영 교수는 수원대학교 객원 교수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피아니스트이다.

김 교수는 이번 공연에서 독특하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차이콥스키, 하찬투리안, 쇼스타코비치, 프로코피예프 등 클래식 거장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뛰어난 연주와 함께, 클래식 음악의 깊이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해설이 제공되어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는 온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새해를 앞둔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관람 대상은 8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전 좌석 무료이다.

다만 지정 좌석제를 시행하고 있어서 입장권을 예약해야 한다.

입장권 예약은 티켓링크 또는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사랑상품권 200만 원 기탁

[뉴스스텝] 거제시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2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거제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거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기탁된 거제사랑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독거노인 5세대와 중장년 실업층 5세대 등 총 10세대에 배부·지원될 예정이다.지영배 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구 남구의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종합청렴도 2등급 달성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남구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기초구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2등급을 달성했다. 이는 2024년 직전 평가에 이어 2년 연속 동일한 성과로, 대구지역 9개 구·군의회 가운데 가장 높은 등급이다.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 2025년 12월 23일, 전국 69개 기초구의회를 대상으로 한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남구의회는 총점 81.3점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하남 미사3동, ㈜한영이엔씨와 함께 안전취약가구 전기·소방 안전 현장점검 실시

[뉴스스텝] 하남시 미사3동은 화재 사고 예방과 주거 안전 강화를 위해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소방 안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지난 11월 6일 미사3동행정복지센터와 ㈜한영이엔씨 간 체결한 안전취약가구 전기·소방 안전점검 재능기부 협약에 따라 추진됐으며, 전문 인력을 활용한 합동 점검과 위험요소에 대한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도록 협력체계를 마련했다.또한, 11월 27일부터 12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