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도예작가 “현강(現岡) 이정협” 선생님의 작품 크라우드 펀딩 진행 "청연 작품을 생활자기로 만나보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8 11:10:15
  • -
  • +
  • 인쇄
▲ 여주시 도예작가 “현강(現岡) 이정협” 선생님의 작품 크라우드 펀딩 진행 "청연 작품을 생활자기로 만나보다"

[뉴스스텝] 여주시 관광체육과 도예팀은 도예인 맞춤형 컨설팅 사업의 일환으로 와디즈 크라우 펀딩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정협 작가의 청연 시리즈를 주제로 한 와디즈 펀딩은 2023년 11월 2일에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15일까지 1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에 여주시 도예팀은 작품 사진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로고디자인 개발 등을 지원했다. 특히 오프라인 홍보의 일환으로 성수동에 위치한 와디즈 오프라인 쇼룸에서 2023. 10. 30.(월)에서 11. 12(일)까지 12일간 이정협 작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게 된 청연시리즈 작품은 우아한 선과 수려한 곡선의 한국 전통 미학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작품은 화려하고 힘찬 필치로 운동감을 감각적으로 전달하며, 동시에 유연하고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연꽃의 자연미와 우아함을 시간적으로 표현하여 보는이로 하여금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든다.

현강 이정협 선생님은 2005년 이정협 갤러리를 개관하고, 한. 중. 일 도자예술 도시의 미술전 기획 감독, 초대전 200회 출품, 개인전15회, 공모전30여회, 경기미술협회 자문위원 등 다양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작품들은 이스라엘 대통령궁, 케냐 대통령궁, 캐나다 총리공관, 이탈리아 살레르노 시청사 등에서도 소장하고 있다.

여주시청 관광체육과 과장은 “온·오프라인에 신규 판로 개척을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품격있는 도자기를 선발하여 여주시 도자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부부 교회 예배 참석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는 성탄절을 맞아 오늘 오전 인천 해인교회에서 성탄 예배에 참석했다.해인교회는 1986년 노동자들이 돈을 모아 설립한 민중교회로 출발했으며, 이 대통령이 국회의원이었을 때 지역구였던 계양구에 소재한 작은 교회이다.지금도 교인 중에는 노숙인, 가정폭력 피해자 등 소외계층이 많으며, 노숙인 쉼터 등 여러 지역사회 사업을 하며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분들에게 온기를 전달하고

서울시 성탄절 밤 한파주의보 발효에 따른 긴급 대응체계 가동...취약계층 보호 총력

[뉴스스텝] 서울시는 12월 25일 오후 5시, 김성보 행정2부시장 주재로 한파 대응 상황 점검 회의를 열고, 취약계층 보호를 중심으로 한 빈틈없는 상황관리체계를 가동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25일 오후 9시 기준 서울 전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될 예정으로, 당분간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시는 한파로 인한 시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한파 종합지원상황실 가동 수도관

칠곡군,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 개최

[뉴스스텝] 칠곡군과 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서울지역에서 칠곡미래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2025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지난 8월 호이 멘토링 여름 캠프에 이어 칠곡 출신 멘토-멘티의 소통을 통해 학업과 생활 전반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지역 선후배 간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공개모집으로 선발된 칠곡군 출신 대학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