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생신을 축하드려효(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9 11:05:28
  • -
  • +
  • 인쇄
▲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생신을 축하드려효(孝)"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은 지난 18일,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관내 공동생활가정인 ‘평화의 모후원’을 방문하여 사랑의 생신상 차려드리기를 추진했다.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생신을 맞이한 어르신들을 위해 생일 케이크, 떡, 과일 등의 음식을 준비하여 생신상을 차려드리며 건강을 기원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을 챙기고 담소를 나눴다.

김현주 조원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을 위해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다”라며, “어르신께서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공정분 조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