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아이앤지산업(주) 허성준 대표, 옥천‘고향사랑기부 친구 맺기’응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5 11:10:37
  • -
  • +
  • 인쇄
직원 5명 각 30만원씩 총 150만원 옥천에 고향사랑 기부


[뉴스스텝] 아이앤지산업(주) 허성준 대표가 옥천 고향사랑기부 친구 맺기에 적극 나섰다.

허 대표는 대한민국 국토의 중심 옥천군에서 조경시설, 실내 건축, 철근·토목 공사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을 보유한 혁신기업을 경영하는 옥천의 인재다.

국토교통부 혁신제품 지정 인증,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 중소기업 확인, 한국농어촌공사 KRC신기술 지정 등 여러 기관으로부터 인정받는 미래 주도형 기업체 운영자로 평가받고 있다.

워낙 다양한 일에 손을 뻗친 터라 사업장은 옥천군 외 전북 정읍시, 전남 여수시, 충남 논산시 등 전국에 자리 잡고 있다.

그래도 뿌리는 옥천이기에 사업 외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봉사자기도 하다.

옥천군은 이달부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친구 맺기 이벤트를 추진 중이다.

본인 포함 5명이 옥천에 각각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추가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기부자 연결형 이벤트다.

이를 놓칠세라 지난 2일 옥천사랑협의회에서 이 소식을 접한 허 대표는 타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직원에게 이벤트를 알렸다.

15일 아이앤지산업(주) 직원 5명이 각각 30만 원씩 옥천에 고향사랑기부하고 친구맺기 이벤트에 참여했다.

허성준 대표는 “삶의 터전인 옥천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헌신하는 기업가가 되겠다”며 “기부하고 받은 답례품 쌀은 청산노인복지관에 다시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대 양영희 국어문화원장, 문체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전남대학교 양영희(국어교육과 교수) 국어문화원장이 국어진흥 정책을 지역 현장에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고 국어문화원 운영 성과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24일 전남대에 따르면, 양영희 교수는 지난 12월 18일 열린 전국 국어문화원 연찬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전남대학교 국어문화원장으로서 국어진흥 정책을 현장에서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지역

당진시, 국내 유망기업 3개 사와 투자협약 체결

[뉴스스텝] 당진시는 지난 23일 충남도청에서 당진시장, 충남도지사, ㈜휠라선 박희철 대표이사, ㈜티지와이 최용희 대표이사, ㈜성산기업 권찬용 대표이사를 비롯한 기업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952억 원 규모의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협약에 따르면 ㈜휠라선, ㈜티지와이, ㈜성산기업은 각각 석문국가산업단지와 면천면 일원에 공장 등 생산 시설을 이전·신설·증설 투자할 계획이며, 이들 기업

홍성군, 을사년 군정 10대 성과 발표

[뉴스스텝] 홍성군이 2025년 을사년 한 해 군정을 빛낸 ‘10대 성과’를 선정·발표했다.군은 특히 이번 을사년 10대 성과는 단순한 숫자를 넘어 군민들의 삶 속에서 증명될 체감형 성과가 다수 포함됐다고 밝혔다.1위에 이름을 올린 첫번째 성과는 2025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의 세계 축제 도약이다. 올해 축제는 홀로서기에 성공하며 60만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했고 340억원의 경제 유발효과를 달성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