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중학교‘또래상담자들과 함께하는 청소년폭력 예방 캠페인’행사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1:15:39
  • -
  • +
  • 인쇄
▲ 평창군청

[뉴스스텝] 평창중학교 또래상담자들은 평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07월 15일 교내 청소년들의 교우관계 증진 및 청소년폭력을 예방하기 위하여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래상담자들은 점심시간에 청소년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통해 전체 학생들에게 청소년폭력 예방을 위한 안내 및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위플레이 또래상담자들은 ‘친구들에게 또래상담의 가치를 알려주게 되어서 뿌듯하다’와 ‘청소년폭력 예방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평창중학교는 교내 청소년들의 학교적응과 심리적 안정을 돕기위해 위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래상담 동아리를 활성화하여 청소년폭력을 예방하고 청소년들이 서로 돕는 교내 문화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평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상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및 긴급지원을 하고 있으며 평창 관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한 청소년이 발견한 경우 청소년전화 또는 유선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 이용주민 전년 대비 36% 급증

[뉴스스텝] 서울 용산구가 운영 중인 ‘전문가 무료상담실’이 구민들의 높은 호응 속에 이용 실적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025년 한 해 동안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을 이용한 구민은 총 760명으로, 2024년(558명)보다 202명 늘어 36% 증가했다. 생활 속 법률·세무 등 전문 상담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구민 권익 보호 창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이 같은 증가세는 상담

강북구,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취업 취약계층의 생활안정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이번 사업은 근로 의사가 있는 구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지원 사업으로, 구는 전통시장과 공원 관리 등 지역에 필요한 분야를 중심으로 일자리를 마련했다.모집 인원은 총 17명으로, △전통시장 스마트 안전·환경 지원(4명) △공동작업장 운영 사업(1명) △육아종합지

보령시, 겨울철 농업시설 화재 예방을 위한 '선제 대응'... 현장점검·예방 홍보 나서

[뉴스스텝] 보령시농업기술센터가 겨울철 한파로 난방기와 전기 사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농업시설물 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과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이러한 활동은 동절기 시설하우스 등의 화재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고 농업인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농업기술센터는 난방기 주변 인화성 물질 제거 누전차단기 정상 작동 여부 확인 전기 용량에 맞는 시설 사용 콘센트와 분전반 내부 먼지 점검 등 주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