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걸음이 느린 편지로 소중한 마음 전해봐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7 11:21:07
  • -
  • +
  • 인쇄
“가족에게 보내는 엽서를 작성하면, 크리스마스에 보내드려요”
▲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걸음이 느린 편지로 소중한 마음 전해봐요"

[뉴스스텝]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은 ‘2023 의왕시 부모사이월드단’의 마지막 활동인 ‘미-리 크리스마스:걸음이 느린 편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모또래상담자로서 의왕시 관내에 ‘좋은 부모, 행복한 청소년’의 슬로건을 전파하기 위해 한해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친 ‘부모사이월드단’은 연말을 맞아 가족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엽서를 미리 작성하면 크리스마스에 맞춰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16일 18시까지 운영되며, 포일어울림센터 2층 포일상담실 내부와 3층 포일어울림도서관 입구에 각각 편지함을 설치했다. 진열된 엽서 중 마음에 드는 엽서를 골라 마음을 담은 후 준비된 봉투에 받는 이의 ‘성명,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편지함에 넣어주면 된다.

최인화 센터장은 “부모사이월드단의 작은 날갯짓이 센터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지 못한 분들에게 홍보 창구가 되어 청소년 고민과 더불어 청소년 자녀 양육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는 물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어디까지 왔나!

[뉴스스텝] 횡성군 공근면 어울림타운에서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을 위한 중간설계 용역결과 주민설명회가 30일 개최됐다. 지난 2024년 5월 24일 국가보훈부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이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실시협약서를 체결한 이후 주민을 대상으로 첫 설명회가 개최된 것이다. 이날 설명회는 국가보훈부 국립묘지정책과 주관으로 진행됐고, 지역주민들과 호국원 조성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자

고창군, 코레일 여행공방과 함께하는 ‘선운사 상사화 자전거 투어’ 진행

[뉴스스텝] 고창군은 지난 27~28일(1박2일) 진행된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 자전거 여행상품’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30일 밝혔다. 수도권 자전거 동호인과 일반 관광객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상품은 서울역을 출발하여 정읍역으로 도착하는 특별편 에코레일 열차를 활용해 운영됐다.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의 가을길과 친환경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참가자들은 고창의

충남도, 오천항·갈매못성지 쉽고 빨리 간다

[뉴스스텝] 앞으로 충남 보령시 오천면 일원에 위치한 국가 사적인 충청수영성과 낚시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오천항, 천주교 성지로 유명한 갈매못성지 가는 길이 한층 편리해진다.도 건설본부는 30일 오천면 소성리 일원에서 오천우회도로 개통식을 개최했다.김태흠 지사의 민선8기 4년 차 시군 방문에 맞춰 마련한 이날 개통식에는 김 지사와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가, 새로운 길 탄생에 대한 축하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