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부안붉은노을축제 ‘레드와인 페스타’ 사전티켓 판매 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3 11:20:05
  • -
  • +
  • 인쇄
▲ 2024 부안붉은노을축제 ‘레드와인 페스타’ 사전티켓 판매 개시

[뉴스스텝] 붉은 노을이 아름다운 부안 변산해수욕장에서 개최(10.11부터 13/3일간)되는 2024 부안붉은노을축제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레드와인 페스타'사전티켓 판매가 10월 7일까지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와인, 재즈, 그리고 붉은노을을 주제로 펼쳐지는 2024 부안붉은노을축제 '레드와인페스타'는 부안 지역와인은 물론 세계 각국의 와인, 논알콜 음료까지 준비돼 있어와인 애호가 뿐만 아니라 축제장을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 '레드와인 페스타'는 변산해수욕장 모래사장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되며, 일반 와인존과 함께 셰프가 직접 요리해 주는 다양한 음식과 고급와인을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존이 운영돼 규모를 확장했다.

'레드와인 페스타'사전티켓은 10월 7일까지 축제 홈페이지를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축제 현장에서도 구매(사전구매 20,000원/현장구매 25,000원) 가능하다.

티켓 구매자는 일반 와인존에서 판매하는 와인 3잔, 페어링 음식 1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잔과 칠링백 세트 기념품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시 국내 최대의 봄 축제, 진해군항제 화려하게 도약한다.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올해로 64회를 맞이한 진해군항제를 3월 2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4월 5일까지 진해구 일대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진해군항제는 관광객들이 벚꽃의 낭만 속에서 체류하며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개막행사를 비롯하여 △진해군악의장페스티벌 △이충무공 추모대제 및 승전행차 △이충무공 승전기념 멀티미디어 해상 불꽃쇼 △군부대 개방행사

장성군, 새해맞이 ‘걷기 챌린지’ 참여하세요!

[뉴스스텝] 장성군이 새해맞이 ‘걷기 챌린지’를 운영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폰이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참여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워크온’ 앱을 내려받아 설치한 뒤 ‘장성군 보건소 걷기 커뮤니티’에 가입한다. 이달 말까지 목표 걸음 수인 6만 5000천 보를 채운 다음 ‘응모하기’를 누르면 된다.장성군은 2월 중 자동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원

중부해경청, 스마트폰으로 원거리 수중레저 신고 시범 운영

[뉴스스텝] 중부지방해양경찰청은 원거리 수중레저 활동자의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현장 대응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원거리 수중레저 활동 신고 방법을 개선한다고 밝혔다.그동안 원거리 수중레저 활동자는 전화나 문자로 활동 내용을 신고해 왔으나, 전용 시스템 부재로 신고 정보 관리와 상황 공유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해양경찰은 기존에 운영 중인 수상레저종합정보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신고 기능을 새롭게 도입하게 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