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킹이찬무탁구클럽·진미엔, 옥련2동에 사랑의 후원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11:20:40
  • -
  • +
  • 인쇄
후원 탁구대회로 모은 성금 50만 원…한부모가정에 전달
▲ 킹이찬무탁구클럽·진미엔, 옥련2동에 사랑의 후원금 기탁

[뉴스스텝] 연수구에 위치한 킹이찬무탁구클럽과 진미엔은 지난 7일 옥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탁구대회로 모은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사랑의 후원금 50만 원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옥련2동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1가구에 전달됐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대상자는 “어려운 상황에서 아이를 돌보며 일을 하느라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었다.”라며, “지원해 주신 관심과 후원금이 큰 힘이 되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찬무 킹이찬무탁구클럽 관장과 박진우 진미엔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탁구클럽 회원들과 후원금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관심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인규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지역복지를 실천하는 킹이찬무탁구클럽과 진미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후원금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2026년 연탄보일러 설치 1차 지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삼척시는 저소득층의 난방비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주거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2026년 연탄보일러 설치 1차 지원사업' 신청자를 오는 2025년 12월 23일부터 2026년 1월 13일까지 모집한다.대상은 가정난방용 연탄보일러를 신규로 설치하거나 기존 보일러를 연탄보일러로 교체·겸용 설치하려는 가구로, 삼척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면서 최근 3년간(2023~2025년) 연탄보일러

강원특별자치도-국방부-접경지역 5개 군, 제12차 상생발전협의회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와 국방부는 12월 23일 오후 2시, 강원특별자치도청 신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12차 강원특별자치도 접경지역 상생발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는 강원특별자치도 기획조정실장과 국방부 군사시설기획관이 공동대표로 참석했으며, 접경지역 5개 군 부군수와 국방부 관계자 등이 함께 자리해 접경지역 군(軍) 관련 주요 현안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상생발전협의회는 강원특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질환 당사자 직업재활훈련장 '카페마음' 운영

[뉴스스텝]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직업재활훈련장 ‘카페마음’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정신장애인은 10대~20대 발병으로 직업훈련·교육의 기회가 단절되고, 사회적 경험이 부족한 상황에 놓이기 쉽다. 또한 장애유형 중 정신장애인의 고용률은 가장 낮은 11.4%에 그치고 있으며, 사회복귀의 어려움으로 정신장애인 생계급여 수급률이 61%에 이르는 등 직업재활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이에 센터는 체계적인 커피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