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불당2동 새마을 부녀회 환경정화 활동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11:25:40
  • -
  • +
  • 인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물총새 공원 중심 환경정화활동 실시
▲ 천안시 불당2동 새마을 부녀회가 지난 28일 물총새 공원에서 환경정화활동 및 킥보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뉴스스텝] 천안시 불당2동 새마을 부녀회는 지난 28일 다가오는 봄을 맞아 물총새 공원에서 환경정화 활동 및 킥보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새마을 부녀회는 동절기 동안 방치됐던 공원 내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고 하천변을 집중 청소해 공원에 방문하는 이용객을 위해 쾌적한 공원 환경을 조성했다.

아울러 무동력 킥보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과 병행하여 최근 증가하는 킥보드 안전사고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킥보드 사용 시 지켜야 할 안전 수칙을 안내했다.

서명숙 부녀회장은 “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공원을 방문한 이용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화 불당2동장은 “ 쾌적한 도시환경조성을 위한 새마을 부녀회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아울러 킥보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이 성과를 보여 관련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