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수림회포차, 지역 어르신에 식사대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1:25:13
  • -
  • +
  • 인쇄
오랜기간 지역 음식점으로 주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 여수시 수림회포차, 지역 어르신에 식사대접

[뉴스스텝] 여수시 수림회포차(대표 박종평)가 지난 25일 지역 어르신 60여 명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여천동에서 오랜 기간 음식점을 운영해온 박종평 대표가 주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 한 끼를 대접해 지역사회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했다.

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날씨도 덥고 입맛도 없었는데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하니 점심 식사가 더 맛있었고 특별한 시간이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기숙 여천동장은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의 자리를 마련해 주신 수림회포차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우리동 전체에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림회포차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점심식사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 남구 대명6동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청소년 기획단 티키타카

[뉴스스텝] 대구 남구 대명6동은 마을 청소년들이 지난 여름방학 동안 '1일 사장님'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방한용 넥워머 40개와 여름용 쿨 넥워머 40개를 소방서에 기부하며, 소방의 날을 맞아 소방관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역 청소년들이 지난 여름방학 ‘1일 사장님'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소방관들을 위한 방한용 넥워머 40개와 여름용

부천시 송내 사랑의교회, 김장김치 500박스 기탁…지역사회에 온정 전달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 22일 송내 사랑의교회에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500박스와 라면 165박스를 기탁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송내 사랑의교회 박명배 목사와 교인들의 참여로 이뤄졌다.기탁된 물품은 장애인 복지시설과 무료급식소 등 관내 35개 시설에 우선 배분될 예정이다. 특히 송내 사랑의교회 청년부는 청소년 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 4개 기관에 라면 165박스를 직접

진안군 진안읍 지사협, 4분기 회의 개최

[뉴스스텝] 진안군 진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진안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5년 4분기 정기 회의를 열고, 올해 추진한 지역복지 사업을 점검하고 내년도 민·관 협력 복지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이번 회의에서는 올 한 해 추진했던 복지 특화사업 평가와 함께 취약계층 발굴 및 민·관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하고 2026년에도 다양한 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여러 신규 사업안도 검토됐다.정기회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