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군정 소식지,‘내고장 홍천소식’잡지형식으로 새 단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1:05:27
  • -
  • +
  • 인쇄
▲ 홍천군청

[뉴스스텝] 홍천군 군정 소식지가 새 단장을 마치고 지역만의 특색과 감동적인 소식을 전달하며, 군민들 곁으로 다가간다.

군정 소식지 ‘내고장 홍천소식’은 매월 18일 18,000부가 발행되며, 모바일과 우편으로 만나볼 수 있는 무료 소식지이다.

지면 소식지의 제작 형식을 기존 신문형식에서 잡지형식으로 변경하여 더욱 깊이 있는 군정 홍보와 아름답고 훈훈한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를 전달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군정 소식지는 군민들과 소통하고 지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중요한 매개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홍천군 정책 홍보와 더불어 더 다양한 이야기로 소통하며, 군민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잡지형식으로 발간되는 이번 소식지는 단순한 행정 정보를 전달하는 구성에서 벗어나 세련된 지면 편집 형식과 대중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내용들로 보강했다.

추후 군정 소식지 명예 기자를 모집하여 지역 곳곳의 문화, 관광, 인물, 먹거리 등 내실 있는 콘텐츠 발굴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한편, 내고장 홍천소식은 군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SNS, 카카오톡 채널에서 모바일 소식지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홍천 군민이 아닌 독자들도 언제 어디서나 소식지를 구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 이용주민 전년 대비 36% 급증

[뉴스스텝] 서울 용산구가 운영 중인 ‘전문가 무료상담실’이 구민들의 높은 호응 속에 이용 실적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025년 한 해 동안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을 이용한 구민은 총 760명으로, 2024년(558명)보다 202명 늘어 36% 증가했다. 생활 속 법률·세무 등 전문 상담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구민 권익 보호 창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이 같은 증가세는 상담

강북구,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취업 취약계층의 생활안정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이번 사업은 근로 의사가 있는 구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지원 사업으로, 구는 전통시장과 공원 관리 등 지역에 필요한 분야를 중심으로 일자리를 마련했다.모집 인원은 총 17명으로, △전통시장 스마트 안전·환경 지원(4명) △공동작업장 운영 사업(1명) △육아종합지

보령시, 겨울철 농업시설 화재 예방을 위한 '선제 대응'... 현장점검·예방 홍보 나서

[뉴스스텝] 보령시농업기술센터가 겨울철 한파로 난방기와 전기 사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농업시설물 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과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이러한 활동은 동절기 시설하우스 등의 화재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고 농업인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농업기술센터는 난방기 주변 인화성 물질 제거 누전차단기 정상 작동 여부 확인 전기 용량에 맞는 시설 사용 콘센트와 분전반 내부 먼지 점검 등 주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