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한 번 더’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2 11:20:44
  • -
  • +
  • 인쇄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시중 판매 가격보다 약 30% 할인
▲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한 번 더’ 개최

[뉴스스텝] 한국판 나사인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으로 진행했던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행사가 한 번 더 열린다.

(사)전국한우협회 사천시지부(지부장 김학래)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관내 다중이용 장소에서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1일차인 4일은 삼천포공설운동장, 5일(2일차)은 사남 초전공원, 6일(3일차)은 사천읍실내체육관 앞에서 이동식 냉동차량을 활용해 행사를 진행한다.

미경산우 1+, 1++등급의 등심, 특수부위, 불고기, 국거리는 유통마진을 제외하고 원가로 판매한다. 1+(근내지방 No.6) 등심 기준 시중판매 가격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이다.

이번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한 번 더’ 행사는 지난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한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행사’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추가로 마련된 것.

실제로 사천시청 노을광장, 삼천포공설운동장, 사남 초전공원 등 행사장마다 ‘오픈런’ 진풍경이 연출될 정도로 인기몰이를 했다. 준비한 총물량 600kg를 완판했다.

‘코뚜레사천한우데이 할인판매’ 행사는 사천에서의 우주항공청 개청을 축하하고, 한우가격 하락으로 경영에 위기에 처한 축산농가와 고물가 시대로 인해 소비위축에 빠진 시민을 위해 마련된 할인판매 행사이다.

박동식 시장은 “코뚜레사천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는 것은 물론 한우농가의 판로개척과 고물가 시대로 소비에 고민이 많은 사천시민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리시의회, 한가위 맞아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

[뉴스스텝] 구리시의회는 10월 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방문 대상 사회복지시설은 지적장애인 요양·생활시설인 한나의 집과 구리시립노인전문요양원으로, 이날 시설을 방문한 의원들은 시설 관계자들과 입소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듣고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보냈다.명절 인사를 나눈 신동화 의장은

‘이것이 한지다’ 2025 전주국제한지산업대전 개막

[뉴스스텝] 대한민국 문화도시 전주에서 천년 전주 한지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곳에서 만나는 축제가 열렸다. 전주시와 (재)전주문화재단은 2일 한국전통문화전당 특설무대에서 우범기 전주시장과 한지 장인 등 전국 한지 관계자, 일반시민과 관광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속가능한 K-한지 산업 발전과 세계화를 위한 시민 참여 축제인 ‘2025 전주국제한지산업대전’(제29회 전주한지문화축제)의 개막식을 가졌다.

경북 경주 APEC 성공 염원 담은 노래, '인류의 가슴에(APEC 2025 KOREA)' 헌정

[뉴스스텝] 경북 경주에서 개최하는 APEC 2025 KOREA의 성공 염원을 담은 노래 ‘인류의 가슴에(APEC 2025 KOREA)’가 경상북도에 헌정됐다.헌정곡 ‘인류의 가슴에(APEC 2025 KOREA)’는 수채화 시인 강원석이 9월 5일 경북 경주 APEC 성공개최 염원을 담아 헌정한 시 ‘인류의 가슴에’에 싱어송라이터 추가열이 곡을 붙였다. 노래는 인기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의 보컬 권영훈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