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사천 우수중소기업&농특산품박람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11:30:41
  • -
  • +
  • 인쇄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 삼천포대교공원에서 개최
▲ 2024년 사천 우수중소기업&농특산품박람회

[뉴스스텝] 대한민국 우주항공수도인 사천에서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모여있는 ‘2024년 사천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박람회’가 열린다.

주식회사 마이스좋은공간은 10월 24일부터 10월 28일까지 5일간 삼천포대교공원에서 ‘2024사천 우수중소기업&농특산품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70여개 업체, 10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최신 정보와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경기 악화로 불황을 겪고 있는 우수중소기업들의 성능 좋은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천 농특산물과 전국 각지역 농특산품 홍보와 전시 판매의 장으로 이어진다.

사천시공예협회 회원 작품 전시, 한국산업곤충사업단의 곤충가공식품 홍보 및 판매 등 최신 트랜드의 흐름에 맞춰 7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2024 밀리언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식회사 마이스좋은공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가 소비촉진을 일으켜 침체돼 있는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등 지역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금산군, 산사태 피해지 복구공사 총력…진척률 90%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해 7월 집중호우로 발생한 산사태 피해 지역 복구에 총력 대응해 진척률 90%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산사태 복구 사업은 피해조사 및 응급조치를 진행하고 산림재해복구계획 수립 후 설계 사전심의단 현장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이후 산주 동의 및 행정절차를 이행 후 올해 4월 사업에 착공하고 우기 전 주요 구조물을 우선 시공했다.복구비는 총 58억 원이 투입됐으며 인명 피해지 및 대규모

인천광역시교육청동시아국제교육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초・중학교와 학술교류 실시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교육청동아시아국제교육원은 9월 14일부터 19일까지 4박 6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025 세계시민 프로젝트형 국제교류’를 운영했다.이번 교류에는 인천과 자카르타의 초·중학생이 참여했으며, 양국 학생들은 4개월간 학교급별로 연계해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와 관련한 프로젝트를 기획·실천한 뒤 현지에서 그 성과를 공유했다.주제는 지속 가능한 도시, 기후 위기, 해양 생태계 등으로

동부도서관, 영유아 대상 일일 도서관 현장학습 운영

[뉴스스텝] 울산 동부도서관은 오는 11월 28일까지 동구 지역 13개 어린이집 영유아 415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일일 도서관 현장학습을 운영한다.일일 도서관 현장학습은 유아들에게 스스로 독서하는 습관을 키워주고 도서관에서 다양한 경험으로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를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상반기에는 동구 관내 유치원을 대상으로 운영했으며 하반기에는 동구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운영한다.현장학습은 매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