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인제, 양구 물놀이시설 견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3 11:31:05
  • -
  • +
  • 인쇄
홍천군의회 이광수, 용준식 군의원 견학 참여
▲ 홍천군 인제, 양구 물놀이시설 견학

[뉴스스텝] 홍천군은 3월 10일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시설 운영을 위해 인제군과 양구군 시설물을 견학했다.

이번 견학에 참여한 홍천군 의회 이광재 의원과 용준식 의원은 타 지역 운영 실태를 살펴보고 시설물의 전반적인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수질정화 장치와 문제점 등에 대해 담당자와 많은 의견을 나누고 홍천군 실정에 맞는 정책들을 적극 수용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교육체육과 최덕현 과장은 “올해에는 철저한 준비로 아이들이 물놀이장을 안전하고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견학은 2022년 노로바이러스로 인해 물놀이장이 폐쇄되어 이에 따른 시설보완과 운영시스템 개선 방향을 찾기 위해 추진됐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