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레인보우㈜, 영동세계국악엑스포 후원금 5,0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2 11:46:04
  • -
  • +
  • 인쇄
▲ 레인보우㈜ 영동세계국악엑스포 후원금 5,000만원 기탁

[뉴스스텝] 영동군 레인보우㈜가 22일 영동군청에서‘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5,000만원을 기탁했다.

레인보우㈜는 충청북도 영동군에 위치한 일라이트CC를 운영하는 지역 대표 골프장 전문 기업이다.

일라이트CC는 탁월한 자연경관과 프리미엄급 시설을 바탕으로 수도권과 충청권을 아우르는 사계절 휴양형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라이트CC는 지역 내 체류형 관광 수요를 확대하며, 영동군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정기적인 지역 나눔 활동, 장학사업, 문화예술 후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상생하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전문수 회장은 “영동은 국악의 본고장으로,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는 지역의 문화적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지역 경제와 문화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사)함평군새농민회, 함평군 인재양성기금 1백만 원 기탁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에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며 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함평군은 “지난 26일 (사)함평군새농민회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인재양성기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사)함평군새농민회는 매년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과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며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사)함평군새농민회 정기근 회장은 “미래 성장의 원동력

인천연구원 30만 학생 위한 ‘인천형 공공 잡월드’건립 제안

[뉴스스텝] 인천연구원은 2025년 기획연구과제로 수행한 “(가칭)아이잡월드 건립 기본연구” 결과보고서를 발표하고, 인천 지역 학생들의 진로 체험 기회 확대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공공 직업체험시설 건립을 제안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인천시청 반경 10km 내 학생 수는 약 31만 명으로, 이는 현재 국내 유일의 공공 직업체험관인 성남 ‘한국잡월드’ 배후 수요(13.9만 명)의 2.2배에 달하는 압도

파주시, 3월부터 '다문화 특화 다함께돌봄센터' 운영 개시

[뉴스스텝] 파주시는 교육발전특구 사업의 일환으로 다문화 가족이 밀집한 광탄면 지역의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산초등학교 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다문화 특화 다함께돌봄센터’조성을 완료하고 3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광탄면에 위치한 신산초등학교는 전체 학생 중 다문화 학생이 약 35%를 차지하고 있어, 다문화 아동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 돌봄 지원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다. 특히 20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