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오늘은 내가 주인공! 신나는 어린이날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11:46:05
  • -
  • +
  • 인쇄
5월 3일(토) 제22회 어린이 꿈나무 운동회
▲ - 제22회 미리벌 어린이날 큰잔치 포스터

[뉴스스텝] 밀양시는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남체육공원에서는 5월 3일 10시 신밀양청년회의소 주관의‘제22회 어린이 꿈나무 운동회’를 개최한다.

치어리딩 공연, 운동회 및 노래자랑, 전통 체험활동, 행운권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밀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는 5월 4일 09시 30분 밀양시아동위원협의회 주관의‘제22회 미리벌어린이날 큰잔치’가 열린다.

식전공연, 모범 어린이 및 아동 복지 유공자 표창, 에어바운스 체험, 네일아트, 요술 풍선, 타투 스티커 등 다양한 체험 마당과 행운권추첨 등이 진행된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는‘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어린이날 이벤트’가 열린다.

비눗방울, 풍선, 미술공연, 키즈 요가, 독서 퍼즐,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이밖에, 5월 5일 어린이날 복합문화공간 열두달에서는‘어린이날 햇살대잔치’가 개최돼 풍선, 아트마켓,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며, 국립밀양기상과학관에서는 종이비행기 날리기, 에어로켓 발사 등 기상과학 어드벤처‘밀양웨더랜드’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인철 문화복지국장은“5월 첫 연휴 동안 흥겨운 공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즐길 거리 가득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천군, '팬 아카데미 in 예천'개최를 통한 생활인구 유입 본격화

[뉴스스텝] 예천군은 9월 26일부터 10월 2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예천 팬 아카데미 in 서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팬 아카데미 in 예천'을 운영하며 귀농귀촌 유치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1차, 11월 1일부터 2일까지 2차로 진행되며, 각 회차당 30명씩 총 60명이 참여한다. 서울 아카데미 참여자 및 온

보성군, 지방자치의 날 맞아‘이장단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보성군은 지난 29일 보성 열선루공원에서 열린 ‘보성군 이장단 한마음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방자치의 날을 기념해 김철우 보성군수, 김경열 보성군의회 의장, 12개 읍면 이장단과 가족 등 5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 교류와 협력을 다지고, 풀뿌리 민주주의의 주역으로서 자긍심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됐다.행사는 색소폰 동호회와 보성군립국악단의 식전 공

양평군 강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긴급출동 추진단’ 위기가구 주거환경 개선

[뉴스스텝] 양평군 강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9일 관내 다자녀 위기가구를 대상으로 ‘긴급출동 추진단’ 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지원 대상은 교평리에 거주하는 다자녀 위기가구로, 노후 냉장고와 부족한 수납공간, 정리되지 않은 생활공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에 강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5명으로 구성된 ‘긴급출동 추진단’이 즉시 출동해 아이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주거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