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경주시 감포항 해맞이 축제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2:15:12
  • -
  • +
  • 인쇄
▲ 지난 1일 감포항 남방파제에서 2024년 감포항 해맞이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뉴스스텝] 지난 1일 경주시 감포읍 감포항 남방파제에서는 '2024년 감포항 해맞이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감포읍 새마을지도자 남·여 협의회는 떡국과 어묵, 커피를 무료로 나눠주며 감포를 찾은 해맞이객들을 맞았다.

오전 6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1000여명이 방문했으며, 흐린 날씨 탓에 해돋이를 즐기진 못했지만 함께 온 가족들과 지인들이 삼삼오오 따뜻한 음식을 나눠먹으며 아쉬움을 달랬다.

최주식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감포를 방문한 모든 방문객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