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청년회의소 2025년 신년인사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7 12:15:12
  • -
  • +
  • 인쇄
▲ 보은청년회의소 2025년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스텝] 보은청년회의소는 7일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들을 기리며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형 군수, 보은군의회 윤대성 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및 청년회의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소개 및 국민의례,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식, 신년사, 축사, 케이크 커팅식, 보은군 철도유치 캠페인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내년 하반기에 발표될 제5차 국가철도망에 보은군 노선이 포함될 수 있도록 철도유치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피켓을 활용한 퍼포먼스를 진행했으며, 보은군 철도유치를 위해 철도망 구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노선 유치를 위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노해선 보은청년회의소 회장은“이번 신년인사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앞으로 청년회의소는 보은군 청년정책의 밑바탕이 될 뿐만 아니라 보은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올해도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보은 청년회의소가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보은을 만들 수 있도록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OB맥주(주) 전주지점, 세밑 한파 녹이는 '사랑의 온기' 전달

[뉴스스텝] OB맥주(주) 전주지점이 26일 전주시를 찾아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성금 300만 원을 쾌척하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채용석 전주지점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주시 저소득 계층의 생계 지원 및 복지시설 지원 등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구례군, 2025년 어르신 생활을 돕는 마을활동가 활동보고회 및 2기 발대식 개최

[뉴스스텝] 전남 구례군은 지난 25일 구례군 노인회관에서 ‘2025년 어르신 생활을 돕는 마을활동가 활동보고회 및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올해 네 번째 개최하는 간담회는 어르신 생활을 돕는 마을활동가들과 읍면 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석해, 자신들의 1년 동안 활동했던 내용들과 느꼈던 소감을 발표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또한, 2025년 11월 13일자로 마을활동가 1기 임기가

대구달성교육지원청–초록우산, 학생맞춤 성장지원금 2,000만 원 전달

[뉴스스텝] 대구달성교육지원청은 11월 26일 오후 2시 청사 회의실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학생맞춤 성장지원금’ 전달식을 연다. 이번 전달식은 위기상황에 놓인 학생들의 기본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특히 보호자를 통한 지원이 어려운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이주배경 학생들을 주요 대상으로 한다.지원금은 경제·의료·주거 등 복합적 어려움을 겪는 10명의 학생(가정)에게 각 200만 원씩, 총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