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매화축제추진위, 신춘식 명예 감독에 감사패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12:10:56
  • -
  • +
  • 인쇄
축제장 구성·운영 및 프로그램 실행까지 헌신적 활약으로 축제 성공 개최에 기여
▲ 신춘식 명예 감독에 감사패 전달

[뉴스스텝] 광양매화축제추진위원회가 지난 3월 31일 뜨거운 열정과 헌신적 지원으로 제24회 광양매화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끈 신춘식 명예 감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신춘식 감독은 전략적 엔터테인먼트로 대통령실 직속 국민통합위원회 업무 협약 및 지역협의회 출범식 등 굵직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한 감각적인 기획력의 소유자다.

특히, 그는 제24회 광양매화축제 명예 감독으로 위촉돼 축제장 구성·운영, 프로그램 실행방안 컨설팅 및 실행지원 등 축제 운영 전반에 관한 자문을 무보수로 수행하며, 현장에서 잔뼈가 굵은 전문가다운 강한 추진력과 탁월한 운영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신춘식 명예 감독은 “제24회 광양매화축제는 더딘 개화로 애를 태웠지만, 한층 안정되고 체계화시킨 프로그램과 운영방식으로 관광수용태세를 확립하고 방문객의 만족도를 제고했다는 말씀들을 많이 들었다”며 “광양매화축제가 열린 다압면 출신이자 지난 10여 년간 축제를 운영한 대행사의 대표로서 축제 준비에서부터 마무리까지 관계기관과 축제추진위와 머리를 맞대고 축제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종호 광양매화축제추진윈원장은 “제24회 광양매화축제에서 신춘식 명예 감독이 보여준 수준 높은 기획력과 뜨거운 열정, 헌신적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광양매화축제는 앞으로도 참신하고 역량 있는 전문가를 선임해 안정되고 체계화된 축제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현해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24회 광양매화축제는 지난 3월 7일부터 3월 16일까지 ‘2025~2026년 한국관광 100선’에 이름을 올린 광양매화마을 일원에서 한국관광 100선 탐방 이벤트, 매돌이랜드 체험존 등 참신한 콘텐츠로 큰 호응 속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기후지킴이 포인트 시범 운영

[뉴스스텝] 김해시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탄소중립 실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11월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기후지킴이 포인트’를 시범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기후지킴이 포인트는 김해형 탄소중립 활동에 참여한 참여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고 일정 포인트 이상 적립 시 김해사랑상품권으로 교환해주는 제도이다.본인 명의 휴대폰을 보유한 만14세 이상 김해시민 또는 김해시 생활권자(김해시에 주소를 둔 사업자, 김

빠짐없이 담고 더 챙겼다, 춘천시 내년 국비 6070억

[뉴스스텝] 춘천시가 내년도 국비 6,070억 원을 확보, 민선8기 출범 이후 역대 최대 규모를 달성했다.춘천시는 2일 국회 본회의에서 2026년도 정부 예산안이 의결되면서 주요 현안 사업 추진을 위한 국비를 대거 확보했다고 밝혔다. 민선8기 출범 이후 국비 확보 규모는 꾸준히 늘며 2026년에는 6,000억 원대에 이르게 됐다. 사업별로는 △신규사업 36건 △계속사업 37건 △연례반복사업 371건 등 전

고령군보건소, 조류인플루엔자(AI) 대응요원 인체감염 예방교육 실시

[뉴스스텝] 겨울철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고령군은 2일 고령군보건소 다목적실에서 조류인플루엔자(AI) 대응요원 30여명을 대상으로 조류인플루엔자(AI) 인체감염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AI 인체감염증의 감염경로와 증상, 고위험군 대상 예방수칙, 대응요원 주의사항, 의심 증상 발현 시 신고 등 인체감염 예방교육에 이어 개인보호복(LEVEL-D) 착·탈의법 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