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마임축제, 이마트24와 함께 경품 행사 마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2:15:32
  • -
  • +
  • 인쇄
로컬100×이마트24 연계 춘천 내 사용 가능 호텔 숙박권 등 추첨 통해 제공


[뉴스스텝] 춘천마임축제가 이마트24와 함께 4월 10일부터 5월 9일까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의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노브랜드 상품을 제외한 생수 및 탄산수 전 품목을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춘천시와 춘천마임축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계정당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경품은 춘천사랑상품권, 춘천마임축제 도깨비난장 입장권, 숙박권, 레고랜드 입장권, 시티투어버스 이용권, 삼악산 케이블카 이용권 등이다.

춘천시의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보물 같은 춘천의 낭만을 느껴볼 수 있도록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춘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춘천사랑상품권을 제공하며 지역경제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와 함께 춘천마임축제의 백미인 ‘도깨비 난장’의 입장권도 제공된다.

김미애 춘천시 문화예술과장은 “이마트24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자연스럽게 춘천마임축제를 접하고, 일상에서 예술과 문화를 즐기는 경험을 하게 된다는 점에서도 큰 의미 있다”라며 “앞으로도 춘천시는 민간기업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문화와 경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5년 춘천마임축제는 오는 5월 25일부터 6월 1일까지 ‘몸풍경 - 꽃인 듯 강물인 듯 어쩌면 이야기인 듯’을 주제로 춘천 중앙로, 커먼즈필드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주차장 일원 등 춘천시 전역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경호 광진구청장, 추석 맞아 장애인 시설 방문…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광진구는 지난 22일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관내 장애인 시설을 방문해 안부를 살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이번 방문은 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장애인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동서울장애인자립생활센터(중곡1동), 희망하우스 주간보호시설(능동), 으뜸장애인자립생활센터(구의3동) 등 3곳을 방문해 명절 인사를 건넸다.동서울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으뜸장애인

시민과 소통하는 세무행정…남양주시, 체험형 지방세 안내 진행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20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점프벼룩시장’ 현장에서 ‘찾아가는 지방세 안내’ 홍보 부스를 운영해 시민들에게 생활 속 유용한 세무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 소통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홍보 부스는 평소 세금에 대한 막연한 거리감을 줄이고 시민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게 지방세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시민 참여형 콘텐츠와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구성해 세정

평택시의회, 미국 애니 라이트 스쿨과 MOU 참석

[뉴스스텝] 평택시의회는 22일, 미국 애니 라이트 스쿨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며, 평택국제학교 설립을 공식화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정구 평택시의회 의장, 정장선 평택시장, 애니 라이트 스쿨 데이비드 오버튼 이사장, 제이크 과드놀라 교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 학부모, 학생, 지역 인사들이 함께했다. 협약식에 이어 열린 리셉션에는 메를린 스트릭랜드 연방 하원의원, 데니 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