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거창문화재단, 익스트림 퍼포먼스 ‘인피니티 플라잉’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8 12:20:25
  • -
  • +
  • 인쇄
▲ (재)거창문화재단, 익스트림 퍼포먼스 ‘인피니티 플라잉’ 개최

[뉴스스텝] (재)거창문화재단은 오는 4월 4일 오후 7시 30분,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넌버벌 익스트림 퍼포먼스 ‘인피니티 플라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대사가 없는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으로 기존 인기작 ‘플라잉’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경주 엑스포 상설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 10여 년간 국내 74개 도시 초청공연, 터키, 싱가포르, 대만 등 해외 8개국 등을 포함해 총 2,000회 이상 공연을 펼치며 누적 관람객 100만 명을 기록한 글로벌 인기작이다.

공연은 신라 화랑이 도망간 도깨비를 잡기 위해 현대의 고등학교로 시간 이동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기계체조, 리듬체조, 비보잉, 치어리딩, 태권도, 비트박스 등이 결합 되어 강렬한 액션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로봇팔을 활용한 연기, 3D 홀로그램을 이용한 판타지 효과 등을 가미해 압도적인 시각적·청각적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전석 10,000원으로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예매는 3월 28일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매 또는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거창문화재단 예술가족으로 가입하면 1년 동안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하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선 용탄자율방범대 사무실 준공, 지역 생활안전 활동 기반 구축

[뉴스스텝] 정선읍 용탄자율방범대는 지난 20일 용탄자율방범대 사무실 준공식을 개최하고, 지역 생활치안 강화를 위한 활동 거점을 마련했다.이날 준공식에는 최승준 정선군수, 전영기 정선군의회 의장, 이종식 정선군자율방범대연합대장, 인근 이장과 지역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용탄자율방범대는 그동안 국가 소유 부지에 설치된 자율방범초소를 무상사용허가 받아 운영해 왔으나, 2019년 사무실 이전 요청에 따라 대

양산시, 양산대종 종각에서 ‘제야의 종 타종 행사’

[뉴스스텝] 양산시는 오는 31일 시민들과 함께 2025년을 마무리하고, ‘양산방문의 해’이자 ‘시 승격 30주년’인 2026년 병오년 붉은말의 해를 맞아 양산시민 모두의 안녕과 활기찬 미래를 기원하기 위해 양산대종 종각 일원에서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시민 타종자 추첨으로 시작된다. 당일 22:30부터 현장 추첨을 통해 시민 타종자를 선정하며, 타종 희망자는 무대 옆 운

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부

[뉴스스텝] 하동군은 지난 22일 군수 집무실에서 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회장 김정수)가 어려운 세대를 돕기 위한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는 연말마다 꾸준히 성금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아울러 2010년부터는 매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도 전달해 그 액수가 4천여만 원에 달한다.김정수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단체로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