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과학 마술 콘서트’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6 12:25:55
  • -
  • +
  • 인쇄
예술경영지원센터 2024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사업 선정작
▲ 함안문화예술회관,‘과학 마술 콘서트’공연 개최

[뉴스스텝]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예술경영지원센터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사업으로 선정된 ‘과학 마술 콘서트’ 공연을 오는 31일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전 11시, 오후 2시‧4시 30분 3회 공연을 선보인다.

과학 마술 콘서트는 과학의 원리를 마술과 결합해 마술사들은 마치 마법처럼 보이는 과학 현상을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놀라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오감을 자극하는 공연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과학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참여하는 최형배 마술사는 2006년 MBC방송 뽀뽀뽀 유치원에 마술사로 출연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꾸준한 활동으로 쌓은 노하우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토대로 공연장부터 버스킹까지 다양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공연은 4세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2만 원, 유료회원은 30% 할인, 단체할인 10명 이상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울시의회 남창진 의원, 물순환안전국 2026년 예산심의에서 성내천 수변활력거점 대심도 터널 유지관리 예산 점검

[뉴스스텝] 서울특별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에서 의정 활동 중인 남창진 의원(국민의힘, 송파2)은 27일 열린 2026년도 물순환안전국 예산 예비심사에서 성내천 수변활력거점 조성공사 감리비와 신월 빗물저류배수시설 유지관리비에 대해 집중 점검하고 합리적인 방안 마련을 주문했다. 남 의원은 성내천 수변활력거점 조성공사의 공사비가 18억원이고감리비는 3,500만원으로 공사비 대비 1.9% 수준으로 도시고속도로

서대문구 '2025 대한민국 캐릭터 어워즈' 대상 영예

[뉴스스텝] 서대문구는 구 공식 캐릭터 ‘서치’가 최근 녩대한민국 캐릭터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대한민국 캐릭터 어워즈’는 창의성과 시장성을 겸비한 우수 캐릭터를 발굴·시상해 각 지역과 산업 등의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올해 제정됐으며 캐릭터의 창의성 비즈니스 모델 인지도 성과와 가치 등을 종합 심사해 우수 캐릭터 30선을 선정했다.‘서치’는 서대문구 구조(區鳥)인 ‘까치’에 구화(

(재)부산문화회관 2025 기획공연 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

[뉴스스텝] (재)부산문화회관은 오는 12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차이콥스키의 걸작 발레, 국립발레단(단장 겸 예술감독 강수진) <호두까기인형>을 선보인다.2000년 첫 선 이후 매년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은 화려한 무대미술, 정교한 안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표현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의 설렘을 극대화한다.이번 부산 공연 역시 국립발레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