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춘천 베이비페어 19일부터 4일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8 12:20:28
  • -
  • +
  • 인쇄
춘천호반체육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 춘천시청

[뉴스스텝] 2024년 춘천 베이비페어가 19일부터 22일까지 춘천호반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더가담 주최, 피부미용사협회춘천시지부와 춘천시소상공인연합회가 공동 주관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배냇저고리, 천 기저귀, 유모차 등 출산・육아용품은 물론 임부복, 수유복, 수유쿠션 등 임산부 용품도 있으며 유아도서, 유아교육 등 교육 관련 업체도 참가한다.

올해는 특별히 피부미용사협회춘천시지부와 연계해 엄마와 아기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산전・산후 테라피, 아토피 예방 화장품도 만날 수 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참여업체들은 특별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또한 리본공예, 비눗방울, 손수 제작, 유회 체험 등 각종 행사도 펼쳐진다.

특히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응모권으로 교환하여 응모함에 넣으면 유모차, 음식물처리기 경품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