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소기업 소상공인 대상 SNS 마케팅 무료 교육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8 12:21:01
  • -
  • +
  • 인쇄
온라인 SNS 마케팅 트렌드 및 채널 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방안 모색
▲ 속초시 SNS마케팅교육 홍보포스터

[뉴스스텝] 속초시는 ‘소상공인 매출 향상을 위한 SNS 마케팅 교육’을 주제로 11월 29일 속초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소기업·소상공인 대상 무료 SNS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온라인 소비 일상화와 스마트 기술 발전 등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최근 소비 트렌드 변화의 중요성을 안내하여 소상공인의 경영 개선을 돕고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려는 취지로 진행된다.

SNS 마케팅 전문가 전유진 강사가 ‘소상공인 SNS 마케팅 전략 및 특징’, ‘SNS 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등의 내용으로 강의하며 SNS 마케팅을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상담받을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온라인 유통환경 속에서 관내 소상공인들이 SNS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디지털·비대면 환경 변화에 소상공인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료 SNS 마케팅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속초시청 일자리경제과 경제정책팀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