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문화회관 부산시립극단 특별공연 가족뮤지컬 '신데렐라: 너의 뜻대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2:20:06
  • -
  • +
  • 인쇄
전통 동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유쾌한 성장 이야기/2025. 6. 6.(금) ~ 7. 6.(일) 공휴일, 주말 10:30/14:00, 부산문화회관 사랑채극장
▲ 부산시립극단 특별공연 가족뮤지컬 '신데렐라: 너의 뜻대로'

[뉴스스텝] 부산시립극단은 특별공연으로 가족 뮤지컬 '신데렐라 : 너의 뜻대로'를 오는 6월 6일부터 7월 6일 사이 공휴일과 주말에 부산문화회관 사랑채극장에서 선보인다.

'신데렐라 : 너의 뜻대로'는 고전동화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전통적인 여성 서사에서 벗어나 자기 주도적인 성장을 그려내는 점이 특징이다.

외모와 결혼을 통해 신분 상승을 이루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신데렐라’는 자신만의 꿈과 욕망을 발견하고 주체적으로 삶을 개척해 나간다는 이야기이다.

신데렐라는 새어머니와 이복 언니들의 억압 속에서 하루하루 반복되는 집안일에 갇혀 지내게 된다.

어느 날 더스 왕자가 주최하는 댄스 대회 소식을 듣고 용기를 내어 참가를 결심하지만, 가족의 반대로 홀로 집에 남게된다.

그때 생쥐 친구들이 유리구두를 선물하며 응원을 보낸다.

가까스로 대회에 참가한 신데렐라는 우승을 차지하고 더스 왕자와의 결혼을 약속받지만, 왕실의 엄격한 신부 수업 속에서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에 대해 다시금 고민하게 된다.

부산시립극단은 이번 작품을 통해 전통적인 서사의 전복과 더불어, 가족 모두가 함께 웃고 감동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

유머와 코믹함이 어우러진 장면 구성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가족뮤지컬은 전연령 관람가로, 공연은 전석 1만 2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예매는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산업부, 한-네덜란드 반도체·양자 기술개발 협력으로 글로벌 기술패권 경쟁에 공동 대응한다.

[뉴스스텝] 산업통상부는 1월 14일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네덜란드 경제부와 공동으로 제4차 한-네덜란드 혁신공동위원회를 개최했다. 양국은 2016년부터 전 세계 48개국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의 공동기술개발 플랫폼인 유레카 네트워크를 통해 양측 R&D 전문기관인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과 네덜란드 기업청(RVO)을 중심으로 기술협력을 추진해 왔으며, 2019년부터는 국장급의 혁신공동위원회를 격년으로 운영

국토교통부, 국민 선택 늘어난 고속철도 … 2025년 약 1억 1,900만 명 이용

[뉴스스텝] 국민의 일상 이동 수단으로 자리 잡은 고속철도 이용객이 1억 1,870만 명으로 전년보다 2.6% 증가하며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국토교통부는 지난해 간선철도(고속 +일반)가 1억 7,222만명(고속 1억 19백만 +일반 53백만)의 승객을 수송하며 전년대비 0.6% 증가했다고 밝혔다. 2025년 고속철도 이용객은 약 119백만명이 이용한 것으로 집계(KTX 93백만명(일 25.4만명),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