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목면, 2024년 경로잔치 성화리에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2:21:02
  • -
  • +
  • 인쇄
▲ 청양군 목면, 2024년 경로잔치 성화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청양군 목면)이 지난 22일 목면 게이트볼장에서 어르신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주관으로 2024년 목면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참석한 어르신에게 공경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내빈과 함께 생일케잌 커팅도 진행하여 만수무강을 기원하였다.

또한 기념식과 더불어 목면주민자치회의 풍물, 댄스 공연과 대평2리 풍물단 공연 등 주민참여 공연과 목면초 부채춤 및 흥겨운 각설이 공연으로 진행돼 참석한 어르신이 주인공이 되는 즐거운 하루를 선사하였다.

윤동찬 새마을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행사를 준비한 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 앞으도로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실수 있도록 면민화합과 행복한 목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기상 면장은 “경로잔치를 준비해주신 목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분들게 감사드리며, 경로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산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제8회 학교 밖 졸업식-마음 모아, 꿈을 향해’ 개최

[뉴스스텝] 양산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는 12월 16일 양산시청소년회관 3층 다목적실에서 ‘제8회 학교 밖 졸업식-마음 모아, 꿈을 향해’를 개최한다.이번 졸업식은 학교 밖에서도 꾸준히 학업을 이어온 청소년들의 노력과 성장을 격려하고, 향후 진로와 사회진입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학교 밖 선·후배와 학부모 등 7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졸업식의 기획과 진행은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 있

봉화군, 놀이‧체험‧공연 꽉 채운 풀코스 겨울여행 1번지 2025-2026 한겨울 분천산타마을 개장!

[뉴스스텝] 한 해의 끝자락, 겨울의 기척이 깊어지는 12월이면 봉화군 소천면 분천산타마을은 대한민국 대표 겨울 여행지로 변신한다. 올해 분천산타마을은 12월 20일부터 2026년 2월 15일까지 총 58일간 운영되며, ‘산타와 함께하는 겨울 이야기’라는 슬로건 아래 마을 전체가 하나의 크리스마스 동화처럼 꾸며질 예정이다.분천산타마을은 단순 겨울 시즌 이벤트를 넘어 봉화를 대표하는 사계절 관광 브랜드로 성

거제시치매안심센터, 하반기 치매예방교실 ‘어르신들의 건강한 기억’ 함께 지키다!

[뉴스스텝] 거제시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0월 15일 시작하여 매주 3회씩 총 23회에 걸쳐 진행된 2025년 하반기 치매예방교실‘기억반짝 청춘교실’이 12월 5일 참여자들의 큰 호응 속에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치매예방교실은 60세 이상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치매 발병 가능성을 감소시키고 발병 시기를 늦추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교육을 넘어 △두뇌 활성화 인지 훈련 △음악·미술·공예 프로그램 △소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