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민축구단, FC충주에 3:0 완승, 시민들과 함께 승리한 그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2:31:25
  • -
  • +
  • 인쇄
▲ 거제시민축구단, FC충주에 3:0 완승, 시민들과 함께 승리한 그날!

[뉴스스텝] 2024년 5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거제시민축구단과 FC충주의 K4리그 10라운드 홈 경기가 거제시민축구단의 3:0 완승으로 마무리 됐다.

전반 24분, 패스 마스터로 알려진 거제시민축구단 6번 임은수 선수가 상대 골키퍼가 골문을 비운 틈을 타 영리한 장거리 슛으로 선제골을 기록하며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이어진 2분 후, ‘스피드레이서’로 불리는 28번 김유찬 선수가 추가 골을 기록, 전반전을 2:0으로 마무리했다.

후반전에도 거제시민축구단의 공격은 계속됐다. ‘두 개의 심장’을 가진 78번 이호인 선수가 강력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며 최종 스코어 3:0으로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이날 경기장은 맑고 청명한 날씨에 거제시민축구단의 열정적인 팬들로 가득 찼으며, 활기찬 응원과 함께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은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오늘 경기는 선수들의 열정과 헌신이 느껴졌다.”며 기쁨을 마음껏 표현했고, 특히 가족 단위로 경기장을 찾는 시민들이 많아 축구를 통해 하나되는 거제시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번 승리로 거제시민축구단은 리그 상위권인 2위에 올라섰으며, 다음 홈 경기는 오는 6월 1일 토요일 오후 4시에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서울노원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예정되어 있다.

흔히 스포츠 경기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고 한다.

그 중심에서 거제시민축구단은 시민 여러분과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누며,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기적 같은 순간들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라운드 위에서의 순수한 열정과 헌신은 우리 모두에게 더 나은 내일을 향한 희망을 준다.

경기가 끝나고 모두가 집으로 돌아갈 때, 우리는 더 큰 꿈을 꾸며 다음 만남을 기약한다.

거제시민축구단과 함께라면, 우리에게는 언제나 희망이 있다.

거제시민축구단에서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기존 10만원이였던 회비를 대폭 낮춰, 1만원으로 거제시민축구단 연회원이 될 수 있으며 회원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실시되는 거제시민축구단 홈 경기를 연말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닐 경우 성인은 5천원, 학생은 2천원의 입장료가 있다.

지나온 3년, 나아갈 1년, 함께할 미래로 거제시민축구단과 손을 마주잡고 함께 걸어갈 시민들은 거제시민축구단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는 축구로 하나 되는 열정거제를 위해 온 힘 다해 뛰고 있는 거제시민축구단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보령시, 2년 연속 노인역량활용 선도모델 사업 추진

[뉴스스텝] 보령시는 8일 시청 상황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양철이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대전충남지역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노인역량활용 선도모델 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노인역량활용 선도모델 사업은 사회공헌기금, 기업의 고용부담금, 정부 및 지자체 공공예산 등 외부 자원과 지역 내 인적 자원을 활용하고, ESG 가치와 사회적 수요를 반영해 사회적 현안을 해소하는 신노년세대 맞춤형 일자리

인천 서구, 2025 서구 청년정책 총정리! 청년정책 성과공유회 성료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서구는 지난 6일 청년센터 서구1939에서 개최한 ‘2025 서구 청년정책 성과공유회’가 청년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청년 탑승완료’라는 주제 아래, 올 한 해 서구에서 추진된 청년정책의 성과를 공유하고 청년센터 서구1939의 대표 프로그램들을 체험하며, 정책의 의미를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행사에는 청년성장빌리지(체험),

거창군, 전역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6일 가조면 항노화 힐링랜드 등 13개소에서 2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연이은 건조한 날씨와 산림연접지의 소각행위 등으로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경상남도 동시 캠페인으로서 시행됐다. 특히, 전 읍면에서도 동시에 진행해 산불예방홍보 효과를 극대화했다. 참여자들은 군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산불예방 홍보물을 배부하며, 작은 부주의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