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1동, 소모리국밥에서 청소년에 따뜻한 한 끼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2:30:33
  • -
  • +
  • 인쇄
예안지역아동센터 청소년 위해 매달 국밥 25인분 지원
▲ 고양시 성사1동, 소모리국밥에서 청소년에 따뜻한 한 끼 후원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덕양구 성사1동은 지난 20일, 관내 음식점 소모리국밥이 지역 청소년을 위해 정기적인 식사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해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성사1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소모리국밥 대표, 예안지역아동센터 관계자가 만나, 향후 나눔 활동에 대해 의견을 나눠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소모리국밥은 매달 25인분의 국밥을 예안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에게 정기적으로 지원하며 지역 청소년들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모리국밥 대표는 “청소년들이 따뜻한 식사를 통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했고, 앞으로도 지역 아이들을 응원하는 가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태일 성사1동장은 “청소년들을 위해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신 소모리국밥에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이 예안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잘 전해져 큰 꿈을 키워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8일 하루 도봉구청…청년 진로정책 캠퍼스로 변신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가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도봉구청에서 청년 진로‧정책 박람회, ‘제2회 청(년)정(책)모아’를 개최한다.이번 박람회는 청년들이 정책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자립 기반을 다지고 기업 관계자 등과의 소통으로 진로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이날 도봉구청 1~2층은 청년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청년정책 홍보관 기업 홍보관이 조성되며, 취업 지원프로그

영월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 자원봉사 발대식 성료

[뉴스스텝] 영월군체육회는 9월 10일 오전 11시 30분, 동강한우 2층에서 최명서 영월군수, 영월군자원봉사센터 및 22개 봉사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대회 기간 중 영월을 찾는 선수단, 임원, 관람객들에게 친절과 환영의 마음을 전달하고, 급수·음료 제공 및 교통 안내 지원을 통해 쾌적한 경기 관람 환경을

진주시, 진양호공원 가을 문화공연 ‘노을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진주시는 오는 9월 26일 오후 7시 진양호 아천 북카페 루프탑에서 ‘노을음악회’를 열어 가을 정취와 어우러진 금관악기 연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향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노을음악회’는 영화 OST를 비롯해 재즈, 팝, 클래식 음악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는 Team C.I.K의 금관과 색소폰 앙상블로 새롭게 선보인다. 연주곡으로는 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