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시설관리공단, ‘아이 존중’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동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2 12:25:03
  • -
  • +
  • 인쇄
▲ 평창군시설관리공단, ‘아이 존중’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동참

[뉴스스텝] 평창군시설관리공단이 10월 2일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동학대 예방과 긍정적 양육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최순철 이사장은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공단 회의실에서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팻말을 들고 인증 사진을 촬영했으며, 이를 SNS에 게시하여 캠페인 취지를 알렸다.

이어서 다음 주자로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을 지목하며 캠페인의 바통을 이어갔다.

최순철 이사장은 "아동학대 예방은 모두가 함께해야 하는 중요한 사회적 과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긍정적인 양육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평창군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아동 권리 보호와 건전한 가정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례군 붓 끝에 담은 수행의 시간, 화엄사경전 개최

[뉴스스텝] 구례군은 화엄사전통사경원이 '제4회 화엄사전통사경원 회원전'을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화엄사 성보박물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회원전은 화엄사전통사경원 회원들이 그동안 수행과 정진을 통해 완성한 사경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불교 수행이자 예술 행위로 이어져 온 화엄사경의 전통과 정신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시회다.화엄사경은 『화엄경』을 중심으로 한 불교 사경 수

이천시 어린이도서관, 2026년 북스타트 책놀이 운영

[뉴스스텝] 이천시 어린이도서관이 2026년 영유아와 양육자를 위한 ‘북스타트 책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북스타트 책놀이’는 영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그림책을 읽고, 책과 연계된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참여형 독서 프로그램이다.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은 유아기부터 자연스럽게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보호자와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이번 프로그

울산 남구, 지역 문화예술을 이끌 ‘구립합창단’ 신규 단원 공개 모집

[뉴스스텝] 울산 남구가 지역 문화예술을 선도하고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할 ‘남구 구립합창단’의 신규 단원 5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지난 2024년 4월 창단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구립합창단의 퇴직 단원 충원과 파트별 필수 인원 보강을 위해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전공 단원 5명(알토 2명, 테너 2명, 베이스 1명)과 실력 있는 일반 단원이다. 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