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대가야 어북실, 푸른 수레국화로 행복감에 퐁당♥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12:30:22
  • -
  • +
  • 인쇄
▲ (어북실, 수레국화 단지 조성)

[뉴스스텝] 고령군은 대가야읍 헌문리 334-1(어북실) 일원에 수레국화 단지를 조성하여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수레국화는 ‘행복감’이라는 꽃말을 가진 꽃으로 바람에 흔들리는 푸른 꽃잎은 마치 들판 위의 바다를 연상케하며 관광객들에게 깊은 힐링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3만평에 달하는 어북실 부지에는 수레국화 외에도 삼색버드나무, 작약, 털수염풀, 배롱나무 등의 다양한 식물이 함께 어우러져 향긋한 꽃내음을 맡을 수 있는 힐링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고령군 산림녹지과장은 “수레국화의 꽃말처럼 어북실 초화단지가 군민들에게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어북실을 잘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