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자양면민 화합 윷놀이 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12:40:15
  • -
  • +
  • 인쇄
▲ 지난 28일 2024년 자양면민 화합 윷놀이 대회가 자양면 복지회관에서 열렸다.

[뉴스스텝] 지난 28일 자양면 복지회관에서 2024년 자양면민 화합 윷놀이 대회가 2019년 이후 5년 만에 개최됐다.

최기문 영천시장 및 다수의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행사에 참여한 450여 명 면민들은 오래간만에 개최된 이번 대회를 마음껏 즐겼다. 주민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치열한 윷놀이 승부가 진행됐고, 윷놀이 외에도 장구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자양면의 3개 여성 단체(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여성농업인회)에서 주관했고, 후원은 K-WATER 포항권지사의 댐주변지역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여성 단체 대표단은 “행사에 참여해 즐기는 주민들 덕분에 그동안 준비하며 힘들었던 것을 잊게 됐다.”라며 “갑진년 새해 우리 자양면에 오늘처럼 좋은 날들이 계속 생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분태 자양면장은 “행사를 위해 수고해 주신 여성 단체에 매우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면의 단결과 화합이 한층 더 강해진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교육지원청, 청렴정책 추진 실적 공유 및 정서 회복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은 지난 2일, 어울림실에서 청렴나눔 학습동아리 회원을 대상으로‘2025년 청렴나눔 학습동아리 활동(5차)’을 실시했다. 이번 5차 활동은 2025년도 청렴정책 추진 실적을 공유하며 청렴 실천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개선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시작됐다. 이어 전문강사를 초빙해 색채를 통한 마음 건강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에서는 색채를 활용한 심리 분석을 통해 공

“12월 산타” 광주광역시 서구아너스, 아이들 100명 소원 이뤄줘

[뉴스스텝] 광주광역시 서구 고액 기부자 모임 ‘서구아너스’가 12월 산타가 되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서구는 3일 서구아너스로부터 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한 ‘소원성취 희망선물’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서구는 2013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역 아동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수기 공모전을 열어 소원을 들어주는 ‘희망플러스 소원성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공

안산시의회 도시환경委, 신안산선 한양대정거장(가칭) 현장 점검

[뉴스스텝] 안산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가 지난 2일 제300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신안산선 한양대정거장(가칭) 추가 출입구 신설사업 현장을 방문해 공사 추진 현황과 안전관리 실태, 그리고 시민 이용 편의성 확보 방안을 점검했다.이번 현장활동은 2026년 상반기 준공 예정인 신안산선 정거장의 접근성 강화를 위해 추진 중인 추가 출입구 신설사업의 진행 상황을 직접 확인하고, 예산 반영의 타당성과 공사 적정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