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소통과 화합 2022 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12 12:35:30
  • -
  • +
  • 인쇄
▲ 정선군청 전경

[뉴스스텝] 정선군에서는 12일 정선군체육회 주관으로 정선한우타운 세미나실에서 2022년 정선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 드응로 3년만에 개최된 체육인의 밤 행사는 도민체전을 비롯한 전국 및 도단위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자축하고 엘리트 및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통한 정선체육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영기 군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종목별 회장, 체육회 관계자, 체육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선군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종목별 체육단체, 자원봉사자, 우수지도자 및 선수 등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패가 전달됐다.

특히 이날 세계선수권, 전국 및 도단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국민고향 정선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육상, 사격, 유도, 태권도, 합기도, 정구, 수영 등 우수선수에 대한 장학금이 수여됐다.

또한 이날 체육인의 밤 행사에 참석한 기관단체 및 선수들은 한해동안 정선군체육회와 선수들이 거둔 성과에 대하여 공유하고 정선군 체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꾸준한 열정과 신념으로 정선군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정선군 체육인은 물론 대한민국 모든 체육인들이 동계올림픽 유산인 가리왕산 케이블카가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성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