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홍석주 대한파크골프협회장 방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12:40:20
  • -
  • +
  • 인쇄
충남 도립파크골프장 성공적 건립 기원
▲ 홍석주 대한파크골프협회장 방문

[뉴스스텝] 청양군은 6일 충남 도립파크골프장 및 활력 타운의 성공적 건립을 위해 홍석주 대한파크골프협회장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석주 회장은 청양군 관계자들과 함께 충남 도립파크골프장 및 활력타운 예정지를 둘러보고, 사업계획을 점검하며 파크골프를 통한 생활체육 활성화 및 전국대회 유치 가능성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충남 도립파크골프장은 전국 최초 산악형 108홀(12개 코스), 면적 233,619㎡(약 70,794 평)으로 청정 자연환경 속에서 최적의 골프 환경을 제공한다. 지역주민뿐 아니라 전국의 파크골프 동호인들에게도 매력적인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립파크골프장 활력타운은 청양군에서 도립파크골프장 이용객(45만 명/연)의 편의성 증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면적 31,047㎡(약9,408평), 총사업비 250억 원(국 30, 도 85, 군 135)을 투입해 로컬푸드마켓, 청년창업공간(식당 및 숙박시설), 사계절 패밀리파크골프 체험장, 시니어 국민체육센터 등을 건립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대한파크골프협회와 협력해 대회 유치, 이용 활성화, 기반 시설 확충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홍석주 회장은 “충남 도립파크골프장은 충청권을 대표하는 파크골프 명소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크다”며 “협회 차원에서도 청양군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국적인 파크골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동호인들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