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아마모 사랑더하기 바자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2:45:28
  • -
  • +
  • 인쇄
▲ 봉사단체 아름다운 마음들의 모임은 14일 금호읍에 위치한 미소꽃집에서 ‘사랑더하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뉴스스텝] 봉사단체 아름다운 마음들의 모임(회장 장명희)은 14일 금호읍에 위치한 미소꽃집에서 ‘사랑더하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회원들이 손수 준비한 떡국, 떡볶이, 밑반찬 등과 생필품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개최됐다.

장명희 아마모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물품을 판매해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많은 주민이 참여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태국 금호읍장은 “매년 행복하고 살기 좋은 금호읍을 위해 바자회를 준비해주시는 아마모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