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in정 7월 소비촉진 기획전 4종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12:41:19
  • -
  • +
  • 인쇄
▲ 서귀포in정 7월 소비촉진 기획전

[뉴스스텝] 서귀포시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서귀포in정'이 소비위축에 대응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4종의 다양한 소비 촉진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애플망고 출하 시기를 맞아'7월 7일 럭키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7월 1일~15일까지 이며, 애플망고 7,700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초복(7월 15일), 중복(7월 25일)을 맞이하여 닭고기, 달걀류를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계이득: 올 여름도 건강하계 기획전'과, 고객들이 집에서‘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트상품(하우스귤, 어묵, 갈치, 메밀면 등) 대상 20% 할인을 제공하는 '홈캉스 기획전'도 진행한다.

그 외에도 파리올림픽 개막 시기에 맞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국가대표 응원 메시지를 남겨준 20명의 고객을 선발하여 하우스귤 2.5kg을 증정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응원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순문 서귀포시장은 “소비위축으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서귀포시 농특산물 소비 촉진에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되기를 기대한다.”라면서, “서귀포in정이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in정은 2024년 매출액 48억 원을 달성하며, 2021년 1월 15일 론칭 후 누적 매출 216억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금천구, 서울시 데이터 분석·활용...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금천구는 서울시가 주관한 ‘데이터 분석·활용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데이터 분석·활용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경진대회는 서울시와 산하기관, 자치구가 한 해 동안 추진한 데이터 기반 행정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미년 개최되는 행사다.금천구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내 집 경계정보 확인 시스템” 구축' 사업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업은 정부의 인공지능 전환

영동문학관 개관 2주년 기념 문학제 ‘사진으로 읽는 시’ 전시회 및 다양한 행사 펼친다

[뉴스스텝] 영동문학관은 영동문학관 개관 2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시사진집 『사진으로 읽는 시』와 5도11개시군 문학인대회 사화집 『따뜻한 그늘』을 펴내고 오는 7일 오후 2시 영동문학관 개관 2주년 기념 문학제를 갖는다이번 문학제 기획전 '사진으로 읽는 시'는 사진작가로도 가장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김이하, 김인호, 김해화, 성태현, 이강산, 이원규 시인의 자선 시 1편과 함께 영동문

예산군 예산통합상담소, 여성폭력 추방주간 폭력 예방 캠페인 진행

[뉴스스텝] 예산통합상담소는 2025년 여성폭력 추방주간을 맞아 예산역 인근에서 폭력 예방과 인식 개선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여성폭력 추방주간은 매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이며, 올해 주제는 ‘폭력 없는 안전한 일상, 존중이 빛나는 사회’로 전국 곳곳에서 관련 행사와 홍보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예산통합상담소는 이날 지역민에게 여성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폭력 근절의 중요성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