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김창옥쇼2, 단맛X짠맛X쓴맛X까는 맛! 강렬한 입담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 화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1 12:55:22
  • -
  • +
  • 인쇄
▲ 사진=tvN ‘김창옥쇼2’

[뉴스스텝] 오는 2월 8일(목) 저녁 8시 45분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있는 tvN ‘김창옥쇼2’가 업그레이드된 관전 포인트와 함께 강렬한 토크를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창옥쇼2’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 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대한민국 강연계의 레전드 클래스 김창옥이 선보이는 갈등 종결 강연쇼다.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힐링’이다. ‘김창옥쇼’는 초연결 시대에도 불구하고 소통의 위기가 닥친 현대 사회에서 잘못된 소통으로 비롯된 관계의 오해와 갈등을 짚어본다.

이어 김창옥만의 솔루션을 통해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금 되새겨 줬고, 관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소통의 부재로 발생한 갈등을 해소하기 위한 건강한 소통 방법과 함께 자신의 상태를 뒤돌아 보고 심신 회복과 관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건넨다.

여기에 현 사회를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고민과 고충을 함께 나누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로 깊은 울림과 힐링을 안겨준다.

두 번째 포인트는 시즌 1보다 더욱 폭 넓어진 관계를 다루며 다양한 갈등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명쾌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김창옥쇼’는 매회 사연을 접수 받아 현장에서 방청객들과 교감하며 시너지를 보였다.

이번 ‘김창옥쇼2’에서는 부부뿐만 아니라 부모 자식, 형제, 친구, 커플, 동료 등 보다 더 폭넓은 관계를 주제로 다양한 소통 방법과 갈등을 이야기한다. 더욱 풍성해진 사연과 스토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몰입할 수 있는 극대화된 몰입감을 전할 예정.

여기에 첫 소통 주제로는 여러 이유로 숨겨야 했던 비밀에 대해 고백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속이 뻥 뚫리는 해방감까지 선사한다.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한층 더 유쾌해진 ‘재미’이다. 소통 전문가로서 현실적인 속 사정을 특유의 유머감각으로 풀어나간 김창옥은 이번 시즌 2에서 전보다 더욱 활기찬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갈등을 해결해 나간다.

특히 본인의 건강 상태를 고백하며 대중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던 김창옥의 컴백 강연쇼인 만큼 더욱 화려해진 언변과 자신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1에 이어 황제성과 이지혜가 첫 회 지원사격에 나서며 김창옥과의 찰떡 케미로 빅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함께 공개된 3차 티저 영상 속 김창옥은 “노가리에 대해서 굉장히 깐깐한 편”, “단맛, 짠맛, 쓴맛, 그중에서도 까는 맛!”, “좋은 노가리가 삶에 깊은 맛을 내는 법”이라며 토크를 노가리에 빗댄 언어적 유희는 김창옥의 부드럽고 발랄한 모습부터 날카롭게 문제를 파고드는 모습까지 가감 없이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그가 펼쳐낼 강력한 입담에 기대감을 높인다.

김창옥의 업그레이드된 유쾌한 진행과 방청객들의 사연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김창옥쇼2’는 2월 8일(목) 저녁 8시 45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