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덕문화전당, 가족뮤지컬 + 미술 교육 연계 프로그램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13:05:22
  • -
  • +
  • 인쇄
우리 아이 여름방학을 더 특별하게 할 리미티드 에디션 !
▲ 가족뮤지컬 + 미술 교육 연계 프로그램 개최

[뉴스스텝] 대구 남구 대덕문화전당이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월 26일 스테디셀러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함께 아이들의 창의성을 키워줄 특별한 미술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천만 독자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그림책 '넌 정말 특별하단다(맥스 루케이도 作)'를 원작으로 2004년 개발되어 누적 100만 관객을 기록 중인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초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원작의 교육적 메시지를 동화 같은 무대와 생동감 있는 음악, 그림자극과 마술쇼 등 다양한 볼거리로 전한다.

대덕문화전당은 존재만으로도 특별하다는 것을 아이 스스로 느끼게 해줄 본 작품의 여운을 특별한 미술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그 감동을 배가시킬 계획이다.

대구·경북 아동 미술 교육 전문가로 활동 중인 전혜주 강사의 지도로 진행될 이번 교육은 '그림으로 그리는 특별한 나'라는 타이틀 아래 작품 속 목수 장이 ‘엘리’와 청소부 ‘펀’을 통해 자아존중감이 무엇인지를 깨닫도록 하여 그림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성을 끌어올려 줄 것이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 종료 후 대덕문화전당 미술실에서 열릴 미술 교육 '그림으로 그리는 특별한 나'의 수강 인원은 초등학생 대상 총 20명으로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공연 종료 후 두 차례 진행된다.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수강 인원이 한정된 만큼 관람권과 결합 된 본 패키지 상품은(가격 2만원) 선착순 판매로 마감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 관람과 미술 교육 '그림으로 그리는 특별한 나' 연계 프로그램은 이번 여름방학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대덕문화전당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더한 공연 관람권과 미술 교육연계 패키지 등을 오는 6월 10일 오전 11시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오픈한다. (공연 36개월이상 관람가)

김정아 대덕문화전당 관장은 “단순한 공연 관람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창의성을 키워줄 미술 교육과 연계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잊지 못할 여름방학을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탄광문화촌, 시설 리모델링 공사로 11월부터 휴관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 탄광문화촌이'탄광문화촌 고도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시설 리모델링 공사에 따라 2025년 11월 1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휴관에 들어간다. 탄광문화촌은 과거 영월군 북면 마차리의 탄광 생활사를 보여주는 공립박물관으로, 광부의 생활, 갱도 체험 등 전시·교육을 목적으로 조성된 곳으로 매년 4만여 명이 방문하고 있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는 탄광문화촌의

창녕군가족센터, 결혼이주여성 ‘가을 부산 나들이’성료

[뉴스스텝] 창녕군가족센터(센터장 정동명)는 지난 30일 관내에 거주하는 결혼이주여성 30명을 대상으로 ‘가을 부산 나들이’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나들이는 결혼이주여성들이 가족의 역할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위해 휴식을 즐기고, 결혼이주여성 간 교류와 소통을 통해 문화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지역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참가자들은 부산의 아르떼뮤지엄을 시작으로 해운대 마린시티의 엑스더스카이 관

제7회 거창사회복지인의 날 행사 개최

[뉴스스텝] 경남사회복지사협회 거창군지회(지회장 공혜영)는 지난 30일 거창군삶의쉼터 대강당에서 ‘제7회 거창사회복지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평소 일선의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화합하고자 마련됐다.이날 행사는 구인모 거창군수와 이재운 의장 등 내빈과 거창지역 사회복지 기관·시설 종사자, 사회복지담당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