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사랑나눔 기부물품 전달식 가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8 13:25:40
  • -
  • +
  • 인쇄
▲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사랑나눔 기부물품 전달식

[뉴스스텝]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대표 박창순)는 27일, 서천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손정남)에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행사는 서천의 미래를 위한 사랑나눔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전달된 기부물품은 관내 10개 지역아동센터에서 적재적소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부물품은 서천군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들로 표고버섯, 유정란, 조미김, 멸치, 모시떡, 누룽지 등 식품류와 모시양말, 천연설거지바 등 생활용품류, 기부금을 포함하여 총 11,200천원 상당이다.

네트워크 박창순 대표는“기업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와 질좋은 제품들을 제공하는데 뜻을 모아준 것처럼, 지역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는 매년 연말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과 함께 서천 사회적경제인의 밤 행사를 개최하며 이와 연계하여 기부금(품) 전달식 물품 전달식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전주제야축제’로 한 해를 되돌아보며, 희망찬 새해 함께 맞이!

[뉴스스텝] 전주시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에서 활기차게 달려왔던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6년 새해의 안녕과 희망을 기원하는 ‘2025 전주제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제야축제는 전주시립국악단과 지역민들이 만들어가는 사전 행사 등 지역 예술인 및 단체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들의 흥을 돋우고, 이어 전북의 무형유산인 기접놀이로 본 행사인 문화공연의 포문을 연다. 이날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5 구리 윈터페스타 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 성황 속 마무리

[뉴스스텝]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갈매애비뉴 광장에서 열린 ‘2025 구리 윈터페스타–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이 시민과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갈매애비뉴 상권의 특색을 살린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겨울 축제로, 시민들에게는 따뜻한 연말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상권에는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공정위, 2026년 설 명절 대비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 운영

[뉴스스텝] 공정거래위원회는 내년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하도급업체들이 대금을 제때 지급받을 수 있도록 2025년 12월 26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50일간'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를 운영한다.설 명절 즈음에는 상여금 지급 등으로 중소기업들의 자금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점을 고려하여 설 명절 이전에 하도급대금이 적기에 지급되도록독려하고, 미지급 대금에 대해서는 원사업자의 자진시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