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 ‘옹알스 : 히스토리 쇼’전석 매진 행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8 13:35:03
  • -
  • +
  • 인쇄
함안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 2번째 공연 매진 행렬
▲ 함안문화예술회관, ‘옹알스 : 히스토리 쇼’전석 매진 행렬

[뉴스스텝] 함안문화예술회관은 개관 20주년 두번째 프로그램으로 지난 15일 개최된 ‘옹알스 : 히스토리쇼’ 2회 공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이번 옹알스 히스토리쇼 공연에는 10년 만에 함안 앵콜 공연으로 옹알스 배우 7명 출연해 17년간의 여정을 유쾌하게 풀어낸 무대로, 그들이 걸어온 길과 대표적인 퍼포먼스를 한데 모아 새롭게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유의 코미디와 정교한 퍼포먼스, 긴 시간 호흡을 맞춰온 팀워크가 빛을 발하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옹알스’ 배우들은 공연 후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으며 관객들은 차례가 될 때까지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면서도 연신 웃음꽃을 피웠다.

공연을 관람한 한 관객은 “말없이도 이렇게 즐거운 웃음을 터뜨릴 수 있다니 정말 즐거웠다. ‘옹알스 히스토리쇼’는 최고의 공연”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공연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는 △황치열 더 스페셜(3월 28일) △뮤지컬 앤 더 넘버(4월 11일) △필하모닉 다스콰르텟(4월 18일) 등 다양한 기획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선 용탄자율방범대 사무실 준공, 지역 생활안전 활동 기반 구축

[뉴스스텝] 정선읍 용탄자율방범대는 지난 20일 용탄자율방범대 사무실 준공식을 개최하고, 지역 생활치안 강화를 위한 활동 거점을 마련했다.이날 준공식에는 최승준 정선군수, 전영기 정선군의회 의장, 이종식 정선군자율방범대연합대장, 인근 이장과 지역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용탄자율방범대는 그동안 국가 소유 부지에 설치된 자율방범초소를 무상사용허가 받아 운영해 왔으나, 2019년 사무실 이전 요청에 따라 대

양산시, 양산대종 종각에서 ‘제야의 종 타종 행사’

[뉴스스텝] 양산시는 오는 31일 시민들과 함께 2025년을 마무리하고, ‘양산방문의 해’이자 ‘시 승격 30주년’인 2026년 병오년 붉은말의 해를 맞아 양산시민 모두의 안녕과 활기찬 미래를 기원하기 위해 양산대종 종각 일원에서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시민 타종자 추첨으로 시작된다. 당일 22:30부터 현장 추첨을 통해 시민 타종자를 선정하며, 타종 희망자는 무대 옆 운

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부

[뉴스스텝] 하동군은 지난 22일 군수 집무실에서 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회장 김정수)가 어려운 세대를 돕기 위한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는 연말마다 꾸준히 성금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아울러 2010년부터는 매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도 전달해 그 액수가 4천여만 원에 달한다.김정수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단체로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