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 김포의 여름방학은 시원한 가족공연과 함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3:50:02
  • -
  • +
  • 인쇄
여름방학특별기획‘어린이아트스테이지’시리즈 개최
▲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공연 포스터

[뉴스스텝] (재)김포문화재단이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오는 7월과 8월,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방학특별기획 어린이아트스테이지 공연시리즈를 개최한다.

먼저 7월 13일에 선보일 첫 공연 '마술사 제이티의 과학실험실'은 마술사인 제이티의 과학실험실에서 일어나는 일을 내용으로 과학과 마술을 접목시켜 화려한 퍼포먼스와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체험 공연이다.

이후 7월 27일 선보일 두번째 공연 '보조개 사과'는 오래된 수예점에 사는 쥐들이 대형 실뜨기를 하면서 자신만의 가치를 찾아가는 내용으로 ‘프레드릭’ 이야기의 모티브와 유명 클래식 라이브 연주를 결합한 창작어린이뮤지컬이다.

마지막으로 8월 24일 선보이는 '꼬마 강치전'은 독도에 살았던 바다사자 강치의 멸종과정을 담은 이야기로 생태문화와 전통문화예술이 융합된 창작국악뮤지컬이다.

이번 어린이아트스테이지의 각 공연은 모두 오후2시, 오후 5시 총 2회 진행예정이며, 6월 24일 월요일 김포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모든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가는 전석 1만 원으로 김포시민 및 2자녀 이상의 다둥이 가족은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 2025 여성창업경진대회 'Plus Day'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9월 9일부터 16일까지 2025년 여성창업경진대회 후속 행사인 ‘Plus Day(플러스 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본 대회에서 17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아쉽게 탈락한 여성 창업자를 대상으로 마련됐다.참가자는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되며,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상 표창과 함께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한 50만원의 사업화지원금과

진천군, 제20회 성별영향평가 우수사례 선정으로 여가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여성가족부에서 실시한 제20회 성별영향평가 우수기관·유공자 포상에서 '2024~2028 진천군 농업농촌과 식품산업 발전계획'이 사업 부문 우수사례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성별영향평가는 정책이 성별에 미치는 영향과 성차별 발생 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개선하고, 정책 수요자의 성별 특성에 기반한 정책을 수립함으로써 국민 만족도를 높이는 제도다.

영동군,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캠페인 성료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보건소는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주간(9월 첫째 주)을 맞아 지난 9일 영동읍 삼일공원에서 레드서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이번 캠페인은 심뇌혈관질환의 조기 발견과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혈압·혈당 측정 △혈압·혈당·콜레스테롤 인식도 조사 △심뇌혈관질환 예방 홍보물 배부 등이 이뤄졌다.특히 현장에서 직접 혈압과 혈당을 측정하고, 측정 결과에 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