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스폰서’ NH농협은행-‘SPECIAL 스폰서’ iM뱅크,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 동참으로 흥행도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4:10:23
  • -
  • +
  • 인쇄
▲ ‘MAIN 스폰서’ NH농협은행-‘SPECIAL 스폰서’ iM뱅크,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 동참으로 흥행도 후원!

[뉴스스텝] NH농협은행과 iM뱅크가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3월 12일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와 iM뱅크 김천지점의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NH농협은행 여승묵 김천시지부장, iM뱅크 소영섭 김천지점장과 김천상무 이재하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고객이 먼저 찾는 매력적인 은행 NH농협은행은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을 목표로 모두가 행복한 금융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한다. 특별히, 김천상무의 메인 스폰서로서 아낌없는 지원으로 지난 시즌 역대 최고 성적과 최다 관중 경신에 큰 힘이 됐다. 또한, 4년 연속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참여하며 2025시즌에도 흥행을 위해 후원한다.

NH농협은행 여승묵 김천시지부장은 “작년 김천상무가 창단 이래 최고 성적과 최다 관중 경신으로 NH농협은행을 알리는 데에 도움이 됐다. 올해도 좋은 성적을 기원하며 변함없고 아낌없이 후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페셜 스폰서 iM뱅크도 2년 연속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따뜻한 금융으로 모두가 꿈꾸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iM뱅크는 김천상무의 스페셜 스폰서로서 구단의 최고 성적과 흥행에 큰 도움을 주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티켓북 구매 릴레이로 흥행 후원에도 동참한다.

iM뱅크 소영섭 김천지점장은 “iM뱅크가 후원하는 김천상무가 지난 시즌처럼 최고 성적과 흥행으로 시민 여러분께 기쁨을 드리기를 바라며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라고 말했다.

김천상무 이재하 대표는 “언제나 변함없고 아낌없는 후원으로 구단을 지원해주시는 NH농협은행과 iM뱅크에 감사드린다.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도 동참해주신 만큼 올해도 후원에 힘입어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오는 16일 광주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5R 홈개막전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산구, 2026년부터 둘째 출생축하금 20만 원

[뉴스스텝] 광주 광산구는 2026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둘째 아이부터 출생축하금 20만 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출산 가정의 초기 양육 부담 완화와 저출생 극복을 위해 기존 셋째 아이 이상에만 지급하던 출생축하금을 둘째 아이까지 확대하는 것이다.이와 관련, 광산구는 2024년 7월 ‘광산구 출산‧양육 지원 조례’를 개정하고, 올해 10월 보건복지부와 사회보장제도 변경 협의를 마쳤다. 이에 따라 내년

동두천시, 소규모 노후 공동주택 집수리 지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동두천시는 관내 소규모 노후 공동주택의 공용시설 보수를 지원해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시민의 안전과 생활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소규모 노후 공동주택 집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대규모 단지 위주의 기존 지원에서 한 단계 나아가, 100세대 미만의 소규모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다. 상대적으로 관리가 어려운 노후 소형 단지의 주거복지 사각지

거제시, 동남권 중심도시 도약 이끌 공모사업 인재 양성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22일 삼성호텔 스타라이즈홀에서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하반기 공모사업 대응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5극3특 지방시대 정부 정책과 공모사업 구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무자들의 전략적이고 현실적인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정부 정책기조 분석과 공모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 지방재정 투자사업 심사 및 타당성 조사 등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