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문화가 있는 날 ‘버블 퍼포먼스 시간여행자’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2 14:15:58
  • -
  • +
  • 인쇄
24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버블 퍼포먼스 시간여행자와 즐겨요!
▲ 함양군, 문화가 있는 날 ‘버블 퍼포먼스 시간여행자’ 개최

[뉴스스텝]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는 문화가 있는 날 4월 행사로 오는 24일 오후 7시 함양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버블 퍼포먼스 시간여행자’를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일반적인 버블쇼 퍼포먼스가 아니라 관객과 소통하고 다양한 이야기로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토리텔링 버블쇼 공연이다.

현재의 내가 가장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가 과거의 나를 만나 다양한 비눗방울 도구들로 만든 여러 가지 비눗방울들을 바라보며 느끼는 감정을 통해 위로받고 행복을 찾는다는 줄거리다.

티켓 예매는 4월 3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함양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및 인터파크, 4월 23일 17시까지) 및 현장 결제(문화예술회관 1층, 4월 24일 공연전까지)가 가능하며, 관람료는 나이 등에 관계없이 5,000원이며,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예술담당은 “한 달에 한 번 개최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인 4월에는 버블 퍼포먼스 시간여행자와 함께 행복했던 기억 속에서 소중한 나를 발견하는 시간여행이 될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 '내일을 여는 청년농업인' 육성을 위한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남해군은 지난 23일 지역 농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농업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농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날 간담회에는 청년농업인 21명과 농업기술센터소장 등 관계 공무원 5명이 참석하여 청년농업인 지원 방안에 대한 논의를 했다.간담회에서는 현재 신청서를 접수 중인 청년창업농 맞춤형 지원사업과 내년에 남해군에 신규 편성된 청년농업인 특화성장 지

동작구, '2025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전국 지자체 중 유일 수상

[뉴스스텝] 동작구는 ‘2025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최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기관을 발굴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해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구는 도시화와 1인 가구 증가로 심화되는 사회적 고립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행정 패러다임을 ‘주민 중심’으로 전환하고, ‘동작구형 뉴거버넌스’

김해시 자살유족 원스톱서비스 지원 17개 유관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김해시는 지난 24일 김해시보건소에서 관내 17개 유관기관과 자살유족 원스톱서비스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자살유족 원스톱서비스란 자살사망 발생 직후 경찰에서 출동해 유족에게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제공한 데 이어 심리정서 및 환경경제(일시주거, 법률, 행정처리, 특수청소, 학자금) 지원을 적기에 제공해 유족이 충격에서 벗어나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이 서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