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울진몰’,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풍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9 14:11:17
  • -
  • +
  • 인쇄
▲ 울진군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울진몰’,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풍성

[뉴스스텝] 울진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울진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울진몰'에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먼저 가정의 달 특가 ‘하나 사면 하나 더!’ 코너에서는 ▲영신곳간의 참기름, 들기름, 볶음 참깨 ▲주신수산식품(주)의 붉은대게살 ▲다약정의 와송먹은 홍삼진액 ▲이정푸드의 반건조물가자미 등을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 4월 수산인의 날 기념으로 마련된 수산물 기획전은 5월에도 계속 진행되며, 울진의 싱싱한 제철 수산물을 25%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신규입점 업체 상품 할인도 진행 중이다. 현재 나마실허니의 스틱꿀, 튜브꿀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입점 진행 중인 상품들도 곧 '울진몰'을 통해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5월 2일부터'울진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되는 할인쿠폰은 15,0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발행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울진몰'은 울진군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농특산물의 유통채널 다양화와 판로 확대를 위해 지난 2022년에 개설되었으며, 경상북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와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여 (재)경상북도농식품유통교육진흥원에서 위탁 운영 중이다.

지난해 '울진몰'은 3억 7천만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관내 생산 농가와 상품의 유통·판매 통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울진의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울진의 농특산물을 선물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2월 23일 오전 10시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생계비, 교육비 등 기초적인 생활 안정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는 이 밖에도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로당 생필품 전달 등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유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2025년 회원대회 개최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회장 곽철현)는 지난 18일 창녕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곽철현 협의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앞장서 온 정세연 여성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도 도지사

담양군,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 열어

[뉴스스텝] 담양군은 지난 22일 담빛농업관 대강당에서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를 열고, 농업 분야 보조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을 안내했다.이번 설명회는 농업인들이 각종 지원사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보조금 지원체계 안에서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담양군은 지방교부세 감소 등 세수 여건 악화로 일부 사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