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경산시생활체육 인라인스피드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14:15:27
  • -
  • +
  • 인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는 인라인스포츠 축제, 경산에서 개최!
▲ 제11회 경산시생활체육 인라인스피드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가 후원하는 ‘제11회 경산시 생활체육 인라인스피드대회’가 오는 9월 29일 경산생활체육공원 인라인롤러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경산시체육회와 대한롤러스포츠연맹이 주최하고 경산시롤러스포츠연맹이 주관하며, 전국에서 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대회는 참가자의 나이에 따라 유치부, 초등부, 성인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실력에 따라 피트니스부, 레이싱부, 최강전 등으로 세분화된 부문별 우승자를 가릴 계획이다.

김종갑 경산시롤러스포츠연맹 회장은 “이번 대회는 인라인스피드 스포츠의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이번 대회는 인라인스피드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생활체육을 활성화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산시 생활체육 인라인스피드대회’는 2012년 시작되어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으며, 전국 인라인스피드 선수들과 생활체육인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 2026년 일반·장애인 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 접수 시작

[뉴스스텝] 아산시는 오는 11월 10일부터 11월 28일까지 ‘2026년 일반·장애인 스포츠강좌이용권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경제적 여건으로 체육활동 참여가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스포츠 강좌 수강료를 지원함으로써, 평등한 스포츠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건강 증진과 사회통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일반 스포츠강좌이

도봉구, 제1회 도봉창업포럼 개최…성공 사례‧투자전략 한자리 공유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가 지난 10월 29일 도봉구 창동 아우르네 대강당에서 ‘제1회 도봉창업포럼’(NCI 민·관·학 창업포럼)을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 도봉구가 공동 주최하고, 광운대학교 NCI 창업 패키지사업단과 도봉구 청년창업센터가 주관했다.포럼 주제는 ‘창업예보: 시대를 읽고 미래를 창업하다’로, 급변하는 기술 환경 속에서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통찰력과 생존 전략을 탐색해보

중랑구, 장애인 예술전·영화제 개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 통합에 앞장

[뉴스스텝] 중랑구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예술과 문화를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제3회 장애인 예술전'과 '제7회 중랑장애인인권영화제'를 연달아 개최했다. 이번 두 행사는 장애인 인권 증진과 지역사회 통합에 대한 구의 의지를 강조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먼저 중랑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함께 11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중랑아트센터 제1전시실에서 ‘제3회 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