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애니우드·㈜이노스,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 후원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9 14:20:40
  • -
  • +
  • 인쇄
천사운동 후원금 5백만 원 전달
▲ ㈜애니우드·㈜이노스,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 후원금 기탁

[뉴스스텝] ㈜애니우드(대표이사 임철환), ㈜이노스(대표이사 옥지우)는 9일 오전 시장 집무실에서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 후원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애니우드 임철환 대표이사, ㈜이노스 옥지우 대표이사, 옥재영 상무이사를 비롯한 천사운동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임철환 대표이사는“지역사회의 일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원주시의 대표적인 나눔 운동인 천사운동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2년에 설립된 ㈜애니우드, ㈜이노스는 호저면 소재 친환경 합성목재 생산(시공) 및 조경시설물 제작 설치 업체로 2016년부터 올해까지 천사운동 후원금 총 2천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해 온 사회공헌 기업이다.

후원금은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본부를 통해 차상위계층 370세대 에 월 18만원씩 생계비로 지원되고, 아이좋은 원주 천사 사업비(저소득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건강‧재능‧희망 지원)로도 쓰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전 세대 맞춤형 일자리 창출 총력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올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일자리 창출에 총력을 기울인다. 인구구조의 변화와 초고령사회 진입 등 일자리 환경의 급변에 따라 청년, 중장년, 노인, 취약계층 등 맞춤형 일자리 창출 계획을 마련해 이달부터 하나둘 시행에 들어간다.◇양질의 청년 일자리, 사회진출 지원 = 창원시는 시 인구감소의 큰 원인으로 자리하고 있는 청년의 지역 이탈을 막기 위해 다양한 청년 일자리를 창출한다.특히 올

장수군의회 김남수 의원, 천천면 복개하천 복원 필요성과 검토방향 제안

[뉴스스텝] 장수군의회 김남수 의원은 지난 26일 열린 제381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관내 복개하천 관리 방식의 한계를 지적하고, 미래 세대를 위한 하천 관리 정책의 패러다임 전환을 촉구했다. 이날 김 의원은 천천면 춘송리 송탄마을을 흐르는 율치천을 예로 들며, “그동안의 하천 관리는 도로 확충과 주민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한 복개 방식이 주를 이루었으나, 이는 물순환 기능 약화와 침수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학교도서관, AI를 품고 '디지털 창작소'로 재탄생하다"

[뉴스스텝]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지난 1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관내 초·중·고 학교도서관 사서 및 사서교사를 대상으로 '2026년 학교도서관 담당자 직무연수'를 운영했다고 밝혔다.이번 연수는 2026년 ‘디지털 북로드’ 사업 본격화에 맞춰 학교도서관의 교육적 기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디지털 리터러시 함양과 학생 작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첫째 날에는 송윤경 중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