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강동구 숏폼 콘텐츠 공모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3 14:35:26
  • -
  • +
  • 인쇄
오는 11월 6일까지 강동구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 콘텐츠 공모
▲ 홍보물

[뉴스스텝] 강동구는 오는 11월 6일(일) 24시까지 강동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2022 강동구 숏폼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최근 SNS 트렌드에 발맞춰 '숏폼' 형식의 영상 콘텐츠를 공모하며, 재미있고 친근하게 강동구의 매력을 홍보하여 구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공모 주제는 강동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자유 주제의 홍보 영상이며,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 희망자는 오는 11월 6일까지, 강동구청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제작한 1분 내외의 숏폼 영상과 함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되는 최종 수상자는 총 11명으로, 오는 12월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대상(1명/팀) 100만 원, 우수상(5명/팀) 50만 원, 장려상(5명/팀) 30만 원씩 총 5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은 강동구 SNS 등 온라인 홍보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여 영상에 담긴 재미와 감동을 널리 공유할 예정이다.

정영환 홍보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강동구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