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주관 ‘사랑의 성탄트리 점등식’ 가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7 14:45:12
  • -
  • +
  • 인쇄
▲ 부천시는 지난 26일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주관으로 종합운동장 사거리에서 사랑의 성탄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 26일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주관으로 종합운동장 사거리에서 사랑의 성탄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매년 11월 말경에 성탄트리 점등식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100여 명의 성도가 참여해 아기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예배를 드리고 사랑의 불을 밝혔다.

이날 성탄트리 점등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 서영석 국회의원, 장성철·김미자 부천시의원과 서영석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이 참석했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의 총회장인 이금숙 목사는 “이번 성탄트리 점등을 통해 임마누엘로 오신 예수님의 사랑이 부천시민 모두에게 전해지길 기도하며, 부천시 전역에 하나님의 영광이 환하게 비추어 주길 바란다”며 “성탄트리의 불빛이 부천 곳곳을 환하게 비추어 더욱더 활기차고 사랑과 평화와 축복이 가득한 부천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올해도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에서 밝혀준 성탄트리 불빛 덕분에 부천에 큰 행복과 희망이 가득차게 됐다. 부천시도 부천 시민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내년에는 더 가까이에서 시민들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가 항상 어렵고 힘든 사람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환하게 빛을 밝힌 성탄트리는 내년 1월 7일까지 시민들에게 아름답고 따뜻한 희망의 등불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교육청, 2025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충남교육청은 교육부 주관 ‘2025년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 등급에 선정됐으며, 충남교육청 총무과 복정수 민원기록팀장과 청라초등학교(보령) 양윤호 교사가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되어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전국 15개 시·도교육청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충남교육청은 ‘전국 최초 충남형 수어통역 시스템 구축’, ‘등하교 통학버스 탑승 실시간 확

공주시,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열어

[뉴스스텝] 공주시는 2일 공주문예회관에서 각 기관·단체장과 노인회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대한노인회 공주시지회(지회장 박공규) 주관으로 열렸으며, 노인의 날을 기념해 어르신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기념식에서는 각계각층에서 고르게 선발한 모범 노인과 노인 복지 기여자, 효행자 등 총

대만 타이난 시장, 안양시의회 공식 방문

[뉴스스텝] 안양시의회는 10월 2일, 대만 타이난시 황웨이저 시장 등 관계 공무원 7명이 안양시의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 박준모 의장과 이동훈 총무경제위원장, 장명희 보사환경위원장이 함께했으며, 방문단은 안양시의회 본회의장 등 주요 시설을 견학한 뒤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황웨이저 시장은 의원들과 환담에서 스마트시티로 자리 잡은 안양시에 깊은 관심을 표했다. 또한 타이난시에서 매년 열리는 국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